기사최종편집일 2024-09-20 10:11
연예

"가빠진 '숨' 멈출 수 없어"…홍은기, 사랑에 빠진 순간의 도발적 외침 [쥬크박스]

기사입력 2020.03.16 12:00 / 기사수정 2020.03.16 11:34


[엑스포츠뉴스 김예나 기자] 홍은기가 한층 강렬해진 색을 입고 가요계 컴백했다.

홍은기는 16일 낮 12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첫 번째 미니 앨범 'UNDEFINABLE:LOVE(언디파이너블:러브)'를 발매했다.

신보 'UNDEFINABLE:LOVE'는 홍은기만의 방식으로 '사랑'을 해석하고 표현해 담은 앨범이다. 타이틀곡 '숨'을 비롯해 'LOST IN YOU(로스트 인 유)' 'PARANOIA(파라노이아)' '착각' 등 총 6개 트랙으로 구성됐다.

타이틀곡 '숨'은 미니멀한 비트에 강렬한 브라스 사운드가 만난 트랩 스타일의 힙합 장르 곡이다. 묵직한 베이스 사운드와 성숙하고 세련된 홍은기의 보이스 색깔이 더해지면서 절제된 섹시미를 완성시켰다.

특히 'You Got me breathless / 내 숨이 거칠게 / You Got me breathless / 뜨겁게 터져 나올 때' '널 향한 맘을 감추려 해도 가빠진 숨을 멈출 수 없어' 등 사랑에 빠진 순간 숨이 멎을 듯한 남자의 감정을 표현한 솔직하고 도발적인 가사가 인상적이다.

함께 공개된 뮤직비디오 속 홍은기의 카리스마 넘치는 눈빛과 한층 더 업그레이드 된 비주얼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절도있는 동작과 은은하게 녹아있는 섹시함까지 겸비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hiyena07@xportsnews.com / 사진=홍은기 '숨' 뮤직비디오

김예나 기자 hiyena07@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