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4 09:03
연예

'미우새' 홍진영, 김연자 집 방문…드레스 가격에 '깜짝' [포인트:컷]

기사입력 2020.03.15 11:13


[엑스포츠뉴스 김예은 기자] ‘미운 우리 새끼’에서는 홍진영이 ‘K-트로트‘ 선두주자 김연자의 집을 방문해 시선을 사로잡는다.

15일 방송되는 SBS '미운 우리 새끼'에서는 자타공인 넘사벽 ’트로트 여왕‘ 김연자의 집이 공개됐다. 

이날  母벤져스는 김연자의 집이 공개되자 시종일관 눈을 떼지 못했다. 특히, 한 땀 한 땀 수작업으로 제작해 화려함의 극치를 자랑하는 무대의상이 가득 찬 김연자의 옷방이 공개되자 놀라움을 자아냈다.

홍진영 역시 감탄사를 연발하며 김연자의 옷들을 직접 입어보며 패션쇼를 선보였다. 그녀는 “구명조끼에 물이 빵빵하게 찬 느낌이에요~”라며 독특한 착용 소감을 전해 궁금증을 안겨줬다. 그뿐만 아니라, 김연자의 최애 드레스 가격이 깜짝 공개되어 관심이 모아지기도 했다.

이어서 김연자는 아끼는 후배 진영을 위해 손수 요리 솜씨를 뽐냈다. 그런데 ‘무대 위의 작은 거인’ 으로 불리는 김연자가 부엌에서는 연신 허당美를 폭발하는 실수를 저질러 박장대소를 자아냈다.

더불어 한국을 알린 원조 한류스타 김연자가 “내 인생의 전쟁이었다!”라고 지난 날들의 고생담도 솔직하게 털어놓아 모두의 마음을 적셨다는 후문이다.

트로트 퀸 김연자와 홍진영의 역대급 만남은 15일 일요일 오후 9시 5분 SBS ‘미운 우리 새끼’에서 공개된다.

dpdms1291@xportsnews.com / 사진= SBS

김예은 기자 dpdms1291@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