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다니엘은 역시 멍멍이?
최근 tvX는 ‘강다니엘이 고양이와 강아지 중 어느 쪽과 더 닮았는가’로 투표를 진행했다.
강다니엘이 고양이와 강아지 중 어느 쪽과 더 닮았는가는 그의 팬클럽 다니티 내에서 유명한 논쟁 중 하나다. 강다니엘이 ‘대형견 미남’으로 알려진 인물이기도 하지만 ‘고양이 집사’로도 유명한 아이돌이기에 관련 논쟁(?)은 쉽게 가라앉지 않았다.
이에 본격적으로 투표를 진행했고, 이 투표가 시작되자 총 3,513표가 모였다. 그리고 그중에서 80% 이상의 팬들이 ‘강아지’를 지지했다.
팬들은 투표에 참여하면서 “강다니엘. 미안해. 아무리 사랑해도 할 말이 있고 못할 말이 있는 거야..우리 이러지 말자. 넌 멈무 그 자체야”, “모르고 첨 봤을 때 인상이 진짜 아닌가요. 첨 봤을 때 하얀곰 닮았다고 생각했어요 ㅋㅋㅋㅋ 아 그니까 하얀곰 닮은 사모예드 닮음”, “멍뭉인데.. 자꾸 냥이라고.. 실망하는 모습 보고 싶지 않아서 냥이라고 할라했는데 도저히 안 되겠어요 녜리는 멍뭉이다ㅎ”, “앞구르기 뒷구르기 날라차기하며 봐도 강아지네요” 등 다양한 코멘트를 남겼다.
강다니엘은 강다니엘만의 색을 만들어가기 위한 본격적인 여정을 담은 ‘COLOR’ 시리즈 3부작 발표와 함께, 오는 24일 이 시리즈의 포문을 여는 첫 미니 앨범 ‘CYAN’ 발매를 확정하며 화제를 모은 바 있다.
강다니엘의 새 미니 앨범 ‘CYAN’은 오는 3월 24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tvX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사진 = 인터넷 커뮤니티
보도자료·기사제보 tvX@xportsnews.com
▶tvX는 No.1 엔터테인먼트 미디어 엑스포츠뉴스의 영상·뉴미디어 브랜드입니다.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