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9 19:16
연예

'갑자기 미치고' MCND 빅, 고라니→케첩까지…숨겨둔 개인기 대방출 '폭소'

기사입력 2020.03.13 11:46


[엑스포츠뉴스 전아람 기자] 그룹 MCND가 ‘갑자기 미치고’에서 거침없는 예능감을 발산했다.

지난 12일 원더케이(1theK) 오리지널 유튜브 및 공식 SNS 채널을 통해 MCND의 리얼리티 ‘갑자기 미치고’ 2회가 공개됐다.

이날 본격적인 수련회에 돌입한 MCND는 숙소에 놓인 치킨을 발견, 의심의 눈초리를 거두지 못하고 숨겨진 미션을 추측하는 등 리얼리티에 완벽 적응한 모습을 보여줘 웃음을 자아냈다.

멤버들의 예상대로 치킨을 먹으려는 순간 선생님이 숙소에 기습 방문했고 치킨을 빼앗아 가려는 선생님에게 빅이 치킨을 먹기 위해 숨겨놨던 고라니, 케첩 개인기를 선보이며 예능돌의 면모를 발산,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며 치킨 사수에 성공했다.

이어진 수련회 장기 자랑에서 또다시 기습 미션을 마주한 MCND는 당황한 것도 잠시 완벽한 미션 수행과 함께 장기자랑을 무사히 마치며 간식 획득까지 성공, 거침없는 예능감을 뽐내 눈길을 끌었다.

MCND의 첫 리얼리티 ‘갑자기 미치고’는 어느 날 갑자기 수련회를 떠나게 된 MCND가 예상치 못한 상황을 마주하며 벌어지는 모습을 담은 신개념 ‘Q얼리티’ 프로그램으로, 지난 5일 첫 공개와 함께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MCND는 캐슬제이(Castle J), 빅(BIC), 민재(MINJAE), 휘준(HUIJUN), 윈(WIN)로 구성된 5인조 보이그룹으로, 지난 12일 타이틀곡 ‘ICE AGE’로 데뷔 2주 만에 Mnet ‘엠카운트다운’ 1위 후보에 오르며 괴물 신인을 입증하기도 했다.

무대 위에서는 볼 수 없었던 반전 매력으로 떠오르는 예능돌로 활약을 펼치고 있는 MCND의 ‘갑자기 미치고’는 매주 목요일 오후 8시 원더케이 오리지널 유튜브 및 공식 SNS 채널을 통해 공개된다.

kindbelle@xportsnews.com / 사진=원더케이(1theK) 오리지널 ‘갑자기 미치고’

전아람 기자 kindbell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