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전아람 기자] 가수 박보람이 돌아온다.
13일 오후 6시 각 음원사이트를 통해 새 디지털 싱글 ‘못하겠어’를 발매한다. 이번 ‘못하겠어’는 지난해 댄스곡 ‘싶으니까’를 통해 파워풀한 가창력으로 저력을 다시 한번 입증한 박보람이 약 8개월 만에 발표하는 신곡이다.
이 가운데 ‘못하겠어’는 박보람이 직접 작사 작곡에 참여, 기타리스트 적재와 스트링 편곡가 이나일이 함께 작업해 곡의 완성도를 높인 것은 물론 박보람의 진솔한 감성으로 음악팬들의 귀를 사로잡을 예정이다.
특히 잔잔한 멜로디로 시작하는 ‘못하겠어’는 이별의 감정을 솔직하게 풀어낸 감성적인 가사가 인상적인 곡이다. 더불어 추억을 되짚으며 사랑하는 이를 차마 보낼 수 없는 아픔과 슬픔 등 다채로운 감정의 향연을 담아낸 ‘못하겠어’는 공감과 위안, 위로를 선사할 전망이다.
앞서 지난 11일 더욱 깊어진 감성을 담은 박보람의 콘셉트 포토와 함께 배우 임현주가 참여해 기대를 모았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이 공개돼 리스너들의 관심이 한껏 고조됐다. 여기에 영상을 통해 알 수 있는 박보람의 호소력 짙은 음색은 곡의 분위기를 극대화 하며 신곡 ‘못하겠어’에 대한 궁금증을 무한 자극했다.
뿐만 아니라 함께 공개된 디지털 싱글 ‘못하겠어’ 온라인 커버 이미지는 ‘박보람 표 봄 발라드’의 짙은 감성이 담겨있어 음악팬들의 설렘 지수를 높인다.
이에 새롭게 선사할 박보람의 신곡 ‘못하겠어’에 대해 많은 이들의 이목이 집중된다.
박보람의 새 디지털 싱글 ‘못하겠어‘는 13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kindbelle@xportsnews.com / 사진=화이브라더스
전아람 기자 kindbelle@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