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전아람 기자] 래퍼 수퍼비가 세 번째 정규앨범 ‘Rap Legend 2’(랩 레전드 2)의 트랙리스트를 공개하며 컴백을 예고했다.
지난 10일 오후 8시 소속사 SNS를 통해 공개 한 정규앨범 ‘Rap Legend 2’ (랩 레전드 2)는 트랙리스트를 보면 총 12트랙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보여지는 화려한 피처링도 기대를 모은다. 이제는 대세 래퍼가 된 창모, 천재적인 감각을 가진 언에듀케이티드 키드, 트웰브, 인디고 뮤직의 저스디스, 1세대 래퍼 주비트레인, 떠오르는 힙합 뮤지션 폴 블랑코(Paul Blanco), 키득키득, 알앤비 뮤지션 멜로가 지원 사격해 앨범의 완성도를 끌어올렸다.
새롭게 발표하는 세 번째 정규앨범에 참여한 프로듀서진으로는 수퍼비와 함께 오랫동안 합을 맞추며 시너지를 이끌어냈던 Flash Note, Make 4 Play, CLAM이 참여하고 해외 프로듀서 DP Beats, Starboy가 참여로 다시 한번 큰 화제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이번 앨범은 래퍼로서 자기 과시를 하는 건 지금 이 시대에서 본인은 신앙이라고 믿는데 대다수가 힙합을 이해를 못하고있다 라는 대체적인 생각이 담긴 앨범"이라고 수퍼비는 전했다.
수퍼비의 정규앨범 ‘Rap Legend 2’ (랩 레전드 2)는 오는 13일 오후 6시부터 전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될 예정이다.
kindbelle@xportsnews.com / 사진=영앤리치 레코즈
전아람 기자 kindbelle@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