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4 19:43
연예

김인권, '계약우정' 출연 확정…청춘들의 길잡이 '공감 연기' [공식입장]

기사입력 2020.03.09 09:47 / 기사수정 2020.03.09 09:52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배우 김인권이 KBS 2TV 드라마 '계약우정'에 출연한다.

9일 소속사 YNK엔터테인먼트 측은 "김인권이 오는 4월 6일 첫 방송되는 '계약우정'에 우태정 역으로 합류한다"고 밝혔다. 

'계약우정'은 존재감 없던 평범한 고등학생 찬홍이 우연히 쓴 시 한 편 때문에 전설의 주먹이라 불리는 돈혁과 계약우정을 맺게 되면서 벌어지는 좌충우돌 시(詩)스터리 모험기다. 

그동안 재정비 기간을 가졌던 KBS 2TV 월화드라마는 '계약우정'을 첫 작품으로 새로운 시작을 알린다.

김인권은 극 중 박찬홍의 문학 선생님 우태정으로 분해 극의 무게 중심을 탄탄히 잡으며 명품 배우의 진가를 드러낼 예정이다. 이신영, 신승호, 김소혜 등 성장통을 겪으며 방황하는 청춘들의 삶에 길잡이로 나서, 울림 있는 메시지를 전한다.

특히 장르를 불문하고 매 작품마다 내공 깊은 연기를 선보이며 대중의 사랑을 받아왔던 김인권은 이번 드라마에서도 남다른 캐릭터 소화력과 대체불가 존재감을 과시하며 tvN '방법'과는 또 다른 모습으로 극을 풍성하게 채울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김인권이 출연하는 '계약우정'은 오는 4월 6일 첫 방송된다.

slowlife@xportsnews.com / 사진 = YNK엔터테인먼트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