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07 04:31
연예

하성운 소속사, '악성 루머·명예 훼손' 게시물에 법정 대응 [공식입장]

기사입력 2020.03.06 17:39 / 기사수정 2020.03.06 17:49

백종모 기자


하성운의 소속사 스타크루 이엔티가 허위사실 유포 및 악성 게시물과 관련해 법정 대응을 진행 중이라고 밝혔다.

스타크루 이엔티는 6일 오후 하성운 공식 SNS를 통해 관련 입장문을 게재했다.

입장문에서 스타크루 이엔티 측은 "온라인 커뮤니티와 SNS, 당사 메일을 통하여 소속 아티스트 하성운 군에 대한 허위사실 유포, 악성 루머, 명예훼손,인신공격, 성희롱, 사생활 침해 등의 악의적인 행위에 대한 지속적인 모니터링을 진행해왔다"며 "당사는 소속 아티스트의 의견에 따라 법적 대응을 하지 않기로 하였지만 아티스트와 팬 여러분들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생각하여 이를 더이상 좌시할 수 없다 판단하여 강력하게 법적 대응을 하기로 결정했다"고 밝혔다.

또한 "소속 아티스트에 대한 무분별한 악성 게시물에 대해 법무법인 신원을 통하여 법적 절차에 따콰 법적 대응 진행 중에 있다"며 "앞으로도 아티스트의 명예와 인격을 훼손하는 모든 행위에 대하여 어떠한 합의나 선처 없이 강경하게 대응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다음은 스타크루 이엔티의 입장문 전문.

안녕하세요 스타크루 이엔티입니다. 

먼저, 하성운 군에게 항상 많은 응원과 사랑을 보내주시는 팬 여러분들께 감사의 인사드립니다. 

온라인 커뮤니티와 SNS, 당사 메일을 통하여 소속 아티스트 하성운 군에 대한 허위사실 유포, 악성 루머, 명예 훼손, 인신공격, 성희롱, 사생활 침해 등의 악의적인 행위에 대한 지속적인 모니터링을 진행해왔습니다. 

그동안 당사는 소속 아티스트의 의견에 따라 법적 대응을 하지 않기로 하였지만 아티스트와 팬 여러분들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생각하여 이를 더 이상 좌시할 수 없다 판단하여 강력하게 법적 대응을 하기로 결정했습니다. 

하여 당사는 소속 아티스트에 대한 무분별한 악성 게시물에 대해 법무법인 신원을 통하여 법적 절차에 따콰 법적 대응 진행 중에 있습니다. 

앞으로도 아티스트의 명예와 인격을 훼손하는 모든 행위에 대하여 어떠한 합의나 선처 없이 강경하게 대응할 예정입니다. 

이와 관런하여 팬 여러분들이 보내주시는 제보와 당사의 지속적인 모니터링을 통하여 아티스트 보호에 최선을 다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tvX 백종모 기자 phanta@xportsnews.com / 사진=엑스포츠뉴스DB
보도자료·기사제보 tvX@xportsnews.com

▶tvX는 No.1 엔터테인먼트 미디어 엑스포츠뉴스의 영상·뉴미디어 브랜드입니다.

백종모 기자 phanta@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