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9-30 04:27
연예

'전참시' 홍현희, 체중 재다 멈춘 기계…건강검진 결과에 긴장 [포인트:컷]

기사입력 2020.03.06 10:42 / 기사수정 2020.03.06 10:42


[엑스포츠뉴스 김현정 기자] '전지적 참견 시점' 홍현희와 매니저의 예측불가 건강검진기가 공개된다.

7일 방송되는 MBC ‘전지적 참견 시점’에서는 건강검진에 도전한 홍현희와 매니저의 하루가 공개된다. 어느 것 하나 쉽게 진행되지 않는 건강검진에 당황하는 홍현희와 매니저의 모습이 웃음을 자아낼 것으로 보인다.

앞서 홍현희 매니저는 누구보다 홍현희의 건강을 걱정했다. 매니저는 ‘전참시’에 출연한 이유로 “먹고 바로 눕는 홍현희가 단명할까 걱정돼서”라고 밝혔다.

이날 그런 매니저와 홍현희가 드디어 건강검진에 나선다. 건강 검진을 준비하던 홍현희가 평소와 다른 모습을 보여 매니저를 놀라게 했다. 홍현희가 문진표의 한 동의서 항목을 읽던 중 얼굴을 붉히며 수줍어했다. 이에 매니저는 "얼굴이 빨개진 홍현희의 모습은 처음 본다"고 고백해 웃음을 더했다. 홍현희를 수줍게 만든 항목의 정체는 무엇일지 주목된다.

본격적인 검사가 시작되고, 홍현희는 예상치 못한 위기를 만나 당황했다. 홍현희가 체중을 재던 중 기계가 멈췄다. 기계가 체중 재는 것을 거부한 기상천외한 상황에 홍현희는 물론, 곁에 있던 매니저까지 진땀을 뻘뻘 흘리며 어쩔 줄 몰랐다고 한다. 홍현희는 무사히 체중 재기를 마칠 수 있을까.

이 외에도 홍현희와 매니저는 예상 밖의 건강검진 결과에 긴장했다. 이들의 건강검진 결과는 어떨지, 계속해서 난관에 부딪히는 이들의 건강검진기는 본 방송에서 어떻게 그려질지 궁금증이 커진다.

홍현희와 매니저의 좌충우돌 건강검진기는 7일 오후 11시 5분에 방송되는 ‘전지적 참견 시점’에서 확인할 수 있다.

khj3330@xportsnews.com / 사진= MBC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