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2-03 05:05
연예

'포레스트' 박해진·조보아, 꿀 뚝뚝 넘치는 '당도 200%' 쇼핑

기사입력 2020.03.02 15:42 / 기사수정 2020.03.02 15:44

신효원 기자

[엑스포츠뉴스 신효원 인턴기자] ‘포레스트’ 박해진-조보아가 ‘당도 200% 쇼핑’을 선보인다.

2일 KBS 2TV 수목드라마 ‘포레스트’의 배우 박해진-조보아가 서로에 대한 애틋한 사랑을 뿜어내는 현장이 포착됐다. 극중 강산혁(박해진 분)과 정영재(조보아)가 사랑스러운 눈빛을 드리우며 백화점 쇼핑을 나선 장면. 강산혁은 정영재를 한시도 떨어뜨리지 않고 한 팔로 자신의 품 안에 꼭 안은 상태로 걸으며 정영재 전용 보디가드를 자처한다.

정영재도 강산혁에게 ‘착붙’한 모습으로 러블리 웃음을 쉴 새 없이 터트리고 있다. 얼굴 가득 미소를 드리운 채 서로를 향해 달달 레이저 눈빛을 쏘아대는 ‘깨강정 커플’의 데이트가 어떻게 그려지게 될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박해진-조보아의 ‘당도 200% 쇼핑’ 장면은 서울 영등포에 위치한 백화점에 진행됐다. 현장에 도착한 두 사람은 카메라가 세팅되는 동안 소소한 농담을 주고받으면 현장 분위기를 한층 돋웠던 상태. 특히 박해진은 백화점에 있는 브랜드를 발견한 후, 옛 광고 CM을 부르면서 조보아와 스태프들에게 질문을 던지는 ‘탑골 퀴즈 시간’을 끌어내 웃음을 안겼다.

더욱이 촬영이 시작되자 두 사람은 밀착 상태로 걸어가는 내내 다양한 ‘탑골 애드리브’를 투척했고, 서로 웃음을 참지 못하고 연신 웃음보를 터트렸던 터. 행복한 웃음으로 물든 두 사람의 러블리 모드가 보고만 있어도 저절로 미소를 유발시키는 ‘꿀달달 데이트 장면’을 완성시켰다.

제작진 측은 “박해진과 조보아는 극중 연애를 선언한 이후, 전과는 다른 캐릭터 변주는 물론이고, 특유의 쾌할 발랄한 실제 성격을 녹여내는 찰떡 호흡을 펼쳤다”며 “‘깨강정 커플’의 상큼하고 달달한 로맨스가 안방극장에 어떤 해피에너지를 선사하게 될지,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포레스트’는 매주 수, 목요일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IHQ

신효원 기자 shw127@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