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3 03:40
연예

'개훌륭' 강형욱, 역대급 공격견과 살벌한 기싸움…이경규 "진면목 나올 것"

기사입력 2020.03.02 09:41 / 기사수정 2020.03.02 10:01

최희재 기자

[엑스포츠뉴스 최희재 인턴기자] 개통령 강형욱이 역대급 공격견과 마주한다.

2일 방송되는 KBS 2TV '개는 훌륭하다‘(이하 ’개훌륭‘)에서는 화가 나면 사람을 물기까지 한다는 비글의 사연이 소개된다. '개훌륭' 삼인방과 일일제자 유권은 보호자도 두 손 두 발 들게 만든 고민견의 개과천선을 위해 사투를 벌일 예정이다.

이날 '개훌륭'이 만난 고민견은 평소에는 얌전하고 애교가 많지만 무언가 수틀리면 사나운 개로 돌변해 버리는 두 얼굴의 비글이었다. 분노가 극에 닿으면 사람을 물거나 전조 없이 기습 공격을 하는 탓에 제자들은 투입 전부터 잔뜩 긴장한 모습을 보였다는 후문이다.
  
어느 때보다 쉽지 않은 교육이 예상되는 가운데 개통령 강형욱과 고민견의 팽팽한 기 싸움 현장이 포착됐다. 분노가 가득 서린 듯 매서운 눈빛을 빛내는 고민견과 긴장의 끈을 놓지 않고 지켜보는 강형욱의 모습이 보기만 해도 심상치 않은 상황임을 예감케 한다. 

한편 강형욱은 공격 본능을 거두지 않는 강달이를 위해 특단의 조치까지 취한다. 그가 교육용 도구로 선택한 것은 모두를 의아하게 만들었다. 이에 이경규는 “강 선생의 진면목이 나오겠군”이라며 교육에 대한 기대감을 표했다.

‘개훌륭'은 2일 오후 10시 10분 방송된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KBS 2TV '개는훌륭하다'

최희재 기자 novheejan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