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6 21:08
연예

'개훌륭' 블락비 유권, 일일 제자 등장…강형욱 마음 사로잡았다

기사입력 2020.02.28 09:36


[엑스포츠뉴스 김예은 기자] 블락비 유권이 KBS 2TV '개는 훌륭하다‘ 최초 강형욱이 픽한 일일제자로 등극한다.

행복한 반려 생활을 꿈꾸는 KBS 2TV '개는 훌륭하다‘(이하 ’개훌륭‘) 오는 3월 2일 방송에서는 개통령 강형욱의 마음을 사로잡은 일일제자 블락비 유권이 맹활약을 펼친다.

11살의 반려견 '별이‘와 ‘개훌륭’을 찾은 유권은 시작부터 범상치 않은 애견 지식을 뽐내며 강형욱을 웃음 짓게 만든다. 노견인 반려견을 안아줄 때 섬세하게 배려하는 것은 물론, 전문 용어를 사용하는 등 남다른 반려인 포스를 보여준 것.

유권은 현장에 투입 후 공격적인 성향의 고민견 앞에서도 당황하지 않고 침착하게 개통령의 지시를 따라 모두의 놀라움을 자아낸다. 자세 또한 흠잡을 데 없이 완벽해 강형욱의 칭찬이 끊이질 않았다고. 특히 보호자와 상담을 할 때는 “유권님의 OOO 너무 좋다, 훈련사의 OOO다”라며 극찬을 아끼지 않았다는 후문. 지켜보던 이유비 역시 “포스트 강형욱의 냄새가 난다”라며 엄지를 치켜세웠다고 해 개통령도 인정한 유권의 훈련사 재능은 어느 정도일지 궁금증이 모아진다.

한편, 견종 공부 코너에서는 복슬복슬한 흰 털이 매력적인 사모예드를 집중적으로 탐구한다. 웃는 얼굴로 많은 반려인의 사랑을 받는 인기 견종 사모예드의 성향과 숨겨진 매력까지 낱낱이 파헤칠 예정이다.

‘개훌륭’ 최초 강형욱이 픽한 일일제자 유권의 활약부터 흥미로운 견종 공부까지 다양한 매력으로 꽉 찬 KBS 2TV '개는 훌륭하다‘는 코엔미디어가 제작하며, 오는 3월 2일 오후 10시 10분에 방송된다.

dpdms1291@xportsnews.com / 사진 = KBS 2TV '개는 훌륭하다'



김예은 기자 dpdms1291@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