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7 15:16
연예

데이브레이크, 이번주 콘서트 취소 "코로나19 빠르게 해결되길" [공식입장 전문]

기사입력 2020.02.26 16:09

이덕행 기자

[엑스포츠뉴스 이덕행 기자] 밴드 데이브레이크가 이번주로 예정된 콘서트를 취소했다.

데이브레이크 콘서트 'TO.DAY'를 주관하는 해피로봇 레코드 측은 26일 공식 인스타그램 등을 통해 "코로나19 바이러스에 대한 위기 경보가 심각 단계로 격상되어 정부 방침에 적극 협조하고자 2월 27~29일, 3월 1일자 공연을 취소하게 됐다"고 전했다.

주최 측은 "방역에 대한 매뉴얼을 철저히 지키고 관객 여러분의 안전에 최선을 기울이며 공연을 진행하고 있었으나 팬분들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아티스트의 의견을 고려해 공연의 최종 취소를 결정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또한 "차주 공연은 정상 진행될 예정이오나 상황의 심각성에 따라 변동될 경우 공지드리겠다"며 남은 콘서트 역시 변동될 수 있다고 전했다.

소속사 측은 "'TO.DAY' 공연을 기다려주신 모든 분들께 불편을 끼쳐드린 점 진심으로 사과드린다"며 "'코로나19' 사태가 빠르게 해결되기를 진심으로 바란다"고 덧붙였다.

다음은 해피로봇 레코드 측 공식입장 전문
⠀⠀⠀⠀⠀⠀⠀⠀⠀⠀⠀
안녕하세요. 데이브레이크 콘서트 TO.DAY의 공연 주최/주관사 해피로봇 레코드/퍼레이드 입니다.
⠀⠀⠀⠀⠀⠀⠀⠀⠀⠀⠀⠀⠀⠀⠀
최근 ‘코로나19 바이러스’에 대한 위기 경보가 심각 단계로 격상되어 정부 방침에 적극 협조하고자 2월 27~29일, 3월 1일자 공연을 취소하게 되었습니다. 예매하신 티켓은 공식 예매처인 인터파크 티켓을 통해 취소 수수료 없이 전액 환불될 예정입니다.
⠀⠀⠀⠀⠀⠀⠀⠀⠀⠀⠀⠀⠀⠀⠀
모든 아티스트와 스태프는 방역에 대한 매뉴얼을 철저히 지키고 관객 여러분의 안전에 최선을 기울이며 공연을 진행하고 있었으나, 무엇보다도 팬분들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아티스트의 의견을 고려하여 2월 27~29일, 3월 1일자 공연의 최종 취소를 결정하게 되었습니다. ⠀⠀⠀⠀⠀⠀⠀⠀⠀⠀⠀⠀⠀⠀⠀
차주 공연은 정상 진행될 예정이오나 상황의 심각성에 따라 변동될 경우 데이브레이크 공식 SNS (인스타그램 및 페이스북)와 티켓 예매처인 인터파크 티켓을 통해 공지 드리겠습니다.
⠀⠀⠀⠀⠀⠀⠀⠀⠀⠀⠀⠀⠀⠀⠀⠀
TO.DAY 공연을 기다려주신 모든 분들께 불편을 끼쳐드린 점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 아울러 ‘코로나19’ 사태가 빠르게 해결되기를 진심으로 바랍니다.
⠀⠀⠀⠀⠀⠀⠀⠀⠀⠀⠀⠀⠀⠀
감사합니다.

dh.lee@xportsnews.com / 사진 = 엑스포츠뉴스 DB

이덕행 기자 dh.le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