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9 16:27
연예

'해투4' 유재석x허정민 VS 홍진경x조세호, 한 달 토익 공부 시작…'기대↑'

기사입력 2020.02.26 14:29 / 기사수정 2020.02.26 14:31

최지희 기자


[엑스포츠뉴스 최지희 인턴기자] '해피투게더4’ 유재석, 허정민, 홍진경, 조세호가 한 달 공부 프로젝트를 시작한다.

27일 방송되는 KBS 2TV '해피투게더4'(이하 '해투4')는 습관 성형 프로젝트 '아무튼, 한 달'의 두 번째 실험 '공부' 편으로 꾸며진다. 이번 실험에는 유재석, 허정민, 조세호, 홍진경이 피실험자로 참여해 꾸준한 거북이 공부법과 벼락치기 토끼 공부법의 결과를 비교할 예정이다.

실험 시작에 앞서 이들은 실험에 참여하는 이유와 각오를 밝혔다고 한다. 아이 교육을 위해서 다시 펜을 잡은 사연부터, 바쁜 스케줄 때문에 미루다가 도전하게 된 사연까지, 각자 확실한 동기가 있어 모두 열정적으로 실험에 임했다고 한다.

유재석과 허정민은 한 달 동안 매일 1시간씩 공부하는 거북이 팀으로, 조세호와 홍진경은 마지막 3일 동안 10시간씩 공부하는 토끼 팀으로 나뉘었다. 총 30시간씩 같은 시간을 다른 방법으로 분배해 더욱 효과적인 공부법을 찾는다.

먼저 공부를 시작한 유재석과 허정민은 서로 격려하고 도와주며 실험을 진행했다. 자기관리의 대명사인 유재석은 물론, 허정민도 성실함으로 모두를 놀라게 해 거북이 팀의 1, 2주 차 솔루션 진행 과정에 궁금증이 쏠린다.

반면 토끼 팀 홍진경과 조세호는 실험의 의의를 지키기 위해 회식부터 집중력 테스트까지, 거북이 팀과 완전히 다른 시간을 보내며 공부 외에 할 수 있는 건 뭐든지 다 했다고. 과연 홍진경과 조세호의 솔루션 1, 2주 차는 어땠을지 호기심이 커져간다.

'해피투게더4'는 오는 27일 오후 11시 10분 방송된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 = KBS 2TV '해피투게더4' 



최지희 기자 mymasaki@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