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0 20:34
연예

'TMI NEWS' 월드클래스 신예 'TOO', 예능 첫 출연…순수美 폭발 [포인트:컷]

기사입력 2020.02.26 09:27


[엑스포츠뉴스 전아람 기자] Mnet ‘투 비 월드클래스’를 통해 탄생된 글로벌 보이그룹 TOO의 첫 예능이 ‘TMI NEWS’에서 공개된다.

26일 방송되는 ‘TMI NEWS’에서는 아이돌의 특이한 본명과 버릇에 대한 TMI를 차트로 소개한다. 완벽한 외모를 가진 아이돌의 의외의 본명부터 주변 사람들의 팔꿈치를 만지는 귀여운 스킨십 버릇을 가진 아이돌까지 알아보는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오는 3월 데뷔를 앞둔 ‘TOO’의 제이유와 웅기는 인턴기자로 나서 예능 신고식을 치른다. 두 사람은 패기 넘치는 신인의 모습과 동시에 잔뜩 긴장한 모습으로 “어디를 봐야하냐”며 카메라를 찾는 등 예능 햇병아리의 모습을 선보였다는 후문이다.

남자다운 래핑과 깜찍한 애교를 선보이며 끼를 발산한 제이유와 상큼한 걸그룹 커버 댄스를 준비해온 웅기의 모습을 이날 방송에서 만나볼 수 있다.

다양한 아이돌 관련 주제를 매주 새롭게 선정해 순위를 매기는 차트쇼의 색다른 재미와 차트 주제와 관련된 아이돌 게스트의 생생한 경험담까지 만나볼 수 있는 Mnet ‘TMI NEWS’는 매주 수요일 오후 8시 방송된다.

kindbelle@xportsnews.com / 사진=Mnet

전아람 기자 kindbell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