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5일 안무가 최영준 유튜브 채널에는 “블랙핑크 리사 'Good Thing' 안무 연습 영상”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영상 속에는 블랙핑크 리사의 안무 연습 모습과 최영준 안무가의 지도 모습이 담겨 있다.
디테일하게 안무를 잡아주는 최영준 안무가의 모습과 리사의 남다른 춤선은 시선을 끌기에 충분했다.
더불어 해당 영상에서 최영준 안무가는 “리사는 천재”라고 극찬해 블랙핑크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블랙핑크는 유튜브 내 최초, 최고 기록을 빠른 속도로 자체 경신하며 글로벌 아티스트로서 독보적인 존재감을 입증하고 있다. K팝 걸그룹 최초로 유튜브 채널 구독자 수 1000만 명을 돌파하며 '다이아몬드 크리에이터 어워즈'에 이름을 올린 블랙핑크의 현재 유튜브 채널 구독자 수는 국내 단일 채널 최대인 3천330만 명이다.
블랙핑크는 지난해 4대륙 23개 도시 32회라는 K팝 걸그룹 최대 규모인 월드투어를 성공적으로 마치며 전 세계 무대를 아우르는 월드 클래스 걸그룹으로 우뚝 섰다. 또한 최근에는 월드투어의 일환으로 진행된 일본 3대 돔 투어 역시 총 4회 공연 전석 매진을 기록, 총 20만5천여명의 관객을 동원하며 현지의 뜨거운 인기를 입증했다.
일본 돔 투어를 성공적으로 마친 블랙핑크는 새 앨범 준비에 힘을 쏟고 있다.
tvX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사진 = 최영준 안무가 유튜브 채널
보도자료·기사제보 tvX@xportsnews.com
▶tvX는 No.1 엔터테인먼트 미디어 엑스포츠뉴스의 영상·뉴미디어 브랜드입니다.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