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9-23 17:28
연예

스펙트럼, 오늘(25일) '더쇼'서 컴백 신고식…신곡 '쇼타임' 최초 공개

기사입력 2020.02.25 12:12

박소연 기자

[엑스포츠뉴스 박소연 기자] 그룹 스펙트럼(SPECTRUM)이 본격적인 컴백 활동에 돌입한다.

25일 소속사 윈엔터테인먼트는 “스펙트럼(민재, 동규, 재한, 화랑, 빌런, 은준)이 오늘 오후 방송되는 SBS MTV 음악프로그램 ‘더쇼’에서 첫 컴백 무대를 꾸민다”고 밝혔다.

스펙트럼은 지난 24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네 번째 싱글 앨범 ‘0325’를 발매하며 약 10개월 만에 컴백, 2020년 활동의 본격 시동을 걸었다.

이날 ‘더쇼’에서 컴백 신고식을 치르는 스펙트럼은 타이틀곡 ‘쇼타임(SHOWTIME)’ 무대를 팬들에게 최초 공개할 예정이다. 보다 더 카리스마 넘치고 섹시한 남성미를 장착해서 돌아온 만큼, 스펙트럼이 선보일 화려한 퍼포먼스 무대에 많은 관심이 모아진다.

‘0325’는 지난해 4월 발표한 ‘리프레싱 타임(Refreshing time)’ 이후 스펙트럼이 약 10개월 만에 공개하는 신보로, 타이틀곡 ‘쇼타임’ 러닝타임인 3분 25초 동안 자신들의 모든 것을 보여주겠다는 포부를 담았다.

타이틀곡 ‘쇼타임’은 도입부부터 강렬한 베이스와 드럼이 돋보이는 스타일리시 댄스곡으로, 한층 더 멋진 모습으로 돌아온 스펙트럼의 정열과 패기가 인상적인 트랙이다. 한 번 들으면 귓가에 계속 맴도는 중독성 강한 사운드와 온 몸을 들썩이게 하는 비트가 리스너들을 사로잡고 있다.

스펙트럼은 음악방송 출연 및 다채로운 콘텐츠를 통해 활발한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yeoony@xportsnews.com / 사진=윈엔터테인먼트

박소연 기자 yeoony@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