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4 12:47
연예

"여대생 꼬셔 결혼?"...'밥은 먹고 다니냐' 변진섭, 숱한 루머의 실체

기사입력 2020.02.24 15:09 / 기사수정 2020.02.24 15:11

최지희 기자


[엑스포츠뉴스 최지희 인턴기자] 변진섭이 자신을 둘러싼 루머의 실체를 공개한다.

24일 방송되는 SBS플러스 '김수미의 밥은 먹고 다니냐?'에서는 발라드의 황제 변진섭을 둘러싼 각종 루머의 진위여부가 밝혀진다.

변진섭은 첫 앨범으로 골든디스크 대상과 신인상의 영예를 거머쥐고, 1집과 2집으로 더블 밀리언셀러를 달성하며 발라드의 황제 자리에 올랐다.

이날 방송에서는 '오해는 풀고 다니냐?'라는 번외 코너를 마련, 변진섭을 따라다니는 숱한 오해를 풀기 위해 이진호가 나선다.

"변진섭은 거만의 아이콘이다?"라는 뼈를 때리는 질문에 당황한 것도 잠시, 변진섭은 이러한 루머에 억울해 하며 과거 대기실에서 만난 인순이와의 일화를 조심스럽게 꺼낸다. 또 이어진 두 번째 루머 "여대생을 꼬셔서 결혼했다?"라는 질문에는 쿨한 대답을 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이에 1980년대 인기의 정점을 찍은 변진섭을 둘러싼 루머의 실체가 밝혀질 방송에 대한 기대가 높아진다.

'김수미의 밥은 먹고 다니냐?'는 24일 오후 10시 방송된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 = SBS플러스 '김수미의 밥은 먹고 다니냐?'



최지희 기자 mymasaki@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