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2-02 09:53
연예

'아이돌 밴드' 디코이 "일반 밴드와 차이점? 크게 없다" [엑's 현장]

기사입력 2020.02.19 19:10 / 기사수정 2020.02.19 17:49


[엑스포츠뉴스 김예나 기자] 밴드 디코이(D.COY)가 데뷔 싱글 'COLOR MAGIC'으로 가요계 출사표를 던졌다.

디코이(성우, 정민, 혁진, 원신, 도선)는 19일 오후 서울 마포구 서교동 롤링홀에서 데뷔 싱글 'COLOR MAGIC(컬러 매직)' 발매 기념 쇼케이스를 진행했다.

이들은 '아이돌 밴드'라는 타이틀을 갖고 가요계 정식 데뷔했다. 이날 디코이는 '아이돌 밴드'과 일반 밴드에 대한 차이점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는지에 대한 질문을 받았다.

도선은 "드러머로서 일반 밴드였다면 입지가 어떻게 될지 생각해봤다. 아이돌 밴드라면 조금 더 기회가 생길 것 같아서 디코이를 선택하게 됐다"고 밝혔다.

그러면서도 도선은 "아이돌 밴드와 일반 밴드의 차이는 크게 없다고 생각한다. 저희가 아이돌 밴드라고 생각한다면 아이돌 밴드인 것이고, 일반 밴드라고 생각한다면 일반 밴드인 것"이라고 생각을 전했다.

'COLOR MAGIC'은 멤버들이 서로가 가진 원석의 컬러를 그리워하는 이야기를 음악적으로 풀어낸 작품이다. 서로 떨어져 있지만 자신들을 하나로 이어주는 매개체를 통해 서로를 찾아 떠나는 여행을 녹여냈다.

'COLOR MAGIC'은 오늘(19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hiyena07@xportsnews.com / 사진=박지영 기자

 

김예나 기자 hiyena07@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