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8일 박서준 SNS에는 “플래카드에서 그의 현재 기세가 느껴졌다. 고스란히 받아서 그 처럼 되어야 겠다. 우식아 고마워 사랑해”라는 메시지와 함께 사진이 게재됐다.
사진 속에는 최우식이 보낸 커피차 앞에서 인증샷을 찍고 있는 박서준의 모습이 담겨 있다.
두 사람의 이러한 훈훈한 우정에 네티즌들의 관심이 모였다.
최우식은 오스카상 4관왕에 빛나는 ‘기생충’ 출연으로 최고의 주가를 올리고 있다. 박서준의 멘트 속 “그의 현재 기세”란 이를 두고 말한다.
한편, 박서준이 출연 중인 ‘이태원 클라쓰’는 분당 최고 시청률이 13.3%까지 치솟으며 폭발적 반응을 이어갔다.
JTBC 새 금토드라마 ‘이태원 클라쓰’(연출 김성윤, 극본 조광진, 제작 쇼박스·지음, 원작 다음웹툰 ‘이태원 클라쓰’)의 거침없는 상승세가 멈출 줄을 모르고 있다. 지난 15일 방송된 6회는 전국 11.6%, 수도권 12.6%(닐슨코리아, 유료가구 기준)를 기록, 자체 최고 시청률을 또다시 갈아치우며 동시간대 1위에 올랐다.
‘이태원 클라쓰’는 매주 금, 토요일 밤 10시 50분 JTBC에서 방송된다.
tvX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사진 = 박서준 SNS
보도자료·기사제보 tvX@xportsnews.com
▶tvX는 No.1 엔터테인먼트 미디어 엑스포츠뉴스의 영상·뉴미디어 브랜드입니다.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