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최희재 인턴기자] 그룹 더보이즈가 신곡 ‘리빌(REVEAL)’의 안무연습 영상을 공개했다.
더보이즈는 지난 17일 오후, 공식 유튜브 채널 및 SNS 등지를 통해 신곡 ‘리빌’ 안무연습 영상을 공개했다.
이번 영상은 연습실을 배경으로 한 더보이즈의 일상 모습을 담은 ‘리얼(REAL)’ 버전으로, 유명 안무가 최영준과 호흡을 맞췄다.
공개된 영상에서는 일상 속 연습실을 배경으로 더보이즈의 숨막히는 칼군무와 리얼한 퍼포먼스 연습 현장이 담겼다.
특히 이번 영상은 공개 직후 연일 호평을 얻고 있는 신곡 ‘리빌’ 안무 제작에 참여한 최영준 안무가가 직접 촬영에 나선 것으로 알려져 이목을 집중시켰다.
역동적인 원테이크 기법으로 촬영된 이번 안무영상은 늑대의 행동 습성을 모티브로 한 주요 포인트 안무 등이 세심히 공개되며 더보이즈의 열정적 칼군무를 확인케 한다. 또한 영상 말미에는 연습 후 숨을 고르는 멤버들의 모습 등 생생한 모습이 담겼다.
한편 더보이즈는 지난 10일, 신곡 ‘리빌’을 발표하고 대대적인 컴백 활동에 돌입했다. 컴백 동시 영국, 스위스, 덴마크 등 해외 5개국 아이튠즈 K팝 앨범-송 차트 1위를 차지하며 거침없는 상승세를 이어가고 있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더보이즈 '리빌' 안무영상
최희재 기자 novheejane@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