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이덕행 기자] 재즈 R&B 싱어송라이터 겸 프로듀서 다비(DAVII)가 팝스타 저스틴 비버의 신곡 커버 영상을 깜짝 공개했다.
다비는 지난 17일 자신의 공식 SNS 계정을 통해 저스틴 비버의 신곡 ‘YUMMY(야미)’ 커버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다비가 한식과 양식, 전통주, 맥주, 디저트 등 동서양의 먹거리들이 가득 차려진 테이블 앞에 앉아 ‘YUMMY’를 열창하고 있다. 특히 한 편의 뮤직비디오 못지않은 화려하면서도 신선한 고퀄리티 영상미와 다비의 독보적인 가창력이 어우러지며 음악팬들의 무한 재생을 불러일으켰다.
다비는 평소 팬이었던 저스틴 비버의 신곡을 자신만의 재즈 R&B 스타일로 새롭게 재탄생 시키며 남다른 음악적 역량을 과시, 오는 3월 초 발매될 첫 정규 앨범에서 어떤 다양한 색깔의 음악을 들려줄지 더욱 기대감을 높였다.
다비는 자신의 앨범을 비롯해 헤이즈, 비스트, 소유, 노을, 윤하, 슈퍼주니어, 전지윤, (여자)아이들 소연 등 가요계 대표 아티스트들과 협업한 실력파 싱어송라이터 겸 프로듀서로, 최근 헤이즈가 작사에 참여한 신곡 ‘테디베어(TEDDY BEAR, Feat. 권진아)’를 발표해 음악팬들의 주목을 받았다.
다비는 현재 오는 3월 초 발매될 첫 정규 앨범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dh.lee@xportsnews.com / 사진 = 다비 유튜브 채널
이덕행 기자 dh.lee@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