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9-21 23:01
경제

강남 SAT 학원 해커스, 3월 ‘SAT 봄 특강’ 최대 15% 수강료 지원

기사입력 2020.02.18 14:35

김지연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지연 기자] 2020 SAT 시험일정에 따르면 3월 14일(토), 5월 2일(토), 6월 6일(토)에 시험이 예정되어 있다. 이에 SAT 학원으로 많은 추천을 받는 해커스어학원은 얼마 남지 않은 SAT 시험을 완벽하게 대비할 수 있도록 ‘SAT 봄 특강’을 운영한다고 밝혀 주목을 받고 있다.
 
현재 ‘SAT 봄 특강’ 얼리버드 이벤트로 2월 24일(월)까지 수강료 5% 지원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친구나 형제, 자매와 동반 등록 시 수강료 5% 혜택을 추가로 지원받을 수 있어 수험생은 SAT 학원 비용 부담을 덜 수 있다.
 
해커스어학원의 ‘SAT 봄 특강’은 ‘SAT All Care 종합반’과 ‘실전문제풀이반’으로 이루어져 있다. 그중 ‘SAT All Care 종합반’은‘ 2월 24일(월)까지 최대 15% 수강료 할인 혜택을 받아볼 수 있는 강의이며, 개강은 3월 강의의 경우 3월 2일(월), 4월 강의는 4월 1일(목)로 예정되어 있다. 해당 강의는 주차별 개강이 이루어지며, 수험생은 5일 이상 수강 시 부분 수강이 가능하다.
 
‘SAT All Care 종합반’은 매일 보카 테스트를 진행해 월 1,000개 이상의 단어를 학습할 수 있도록 돕는다. 단어를 암기하지 못하면 방과 후까지 테스트를 통과할 수 있도록 하며, 수업 종료 후에는 밤 22시까지 자습할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한다. 또한, 매시간 출결 관리/수업 종료 후 자습 출결을 하는 Day-Care 시스템을 운영해 수강생들이 SAT 시험에 온전히 집중할 수 있는 최적의 환경을 제공한다. 추가로, 'SAT 봄 특강'에서는 출석 현황, 보카 시험, 과제 현황을 매일 문자로 발송하는 개인별 학습 관리 서비스를 제공하여 학부모가 자녀의 SAT 학습 진도와 현황을 쉽게 확인할 수 있도록 돕는다.
 
한편, ‘실전문제풀이반’ 개강은 3월 7일(토), 4월 3일(토)에 예정되어 있으며, 주차별 개강 및 1주차씩 부분 수강이 가능하다. ‘실전문제풀이반’은 하루 9시간 몰입 학습을 하며 모의고사와 문제풀이로 SAT 시험 최종 마무리를 할 수 있도록 돕는다.
 
이러한 해커스어학원의 SAT 강의는 최장 강의경력 10년(09.03~16.09, 16.12~20.02)의 SAT 전문 강사인 Elly Ahn과 SAT 시험 영역별 전문 강사진이 진행한다. 이에 수험생은 더욱 체계적으로 SAT 시험을 준비할 수 있다.
 
이와 더불어 수험생의 학습 관리를 위한 다양한 시스템을 운영하고 있다. 해커스어학원은 실시간 출결 상황을 모바일로 확인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매주 SAT 동형 모의고사를 진행해 영역별 유형을 분석해준다. 이를 통해 수험생은 지원할 수 있는 대학 리스트를 파악할 수 있다. 그뿐만 아니라 선택한 주부터 최근 4주간의 성적 추이를 확인할 수 있는 Monthly Score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수험생은 이를 통해 개인별 코멘트와 지원 가능한 대학 리스트를 확인할 수 있다.
 
관계자는 “오랜 경력이 있는 강사의 노하우와 체계적인 학습을 돕는 해커스의 시스템으로 수험생들 사이에서 SAT 학원으로 많은 추천을 받고 있다.”며, “아이비리그 대학과 같은 미국 명문 대학을 준비하고 있다면 SAT 강의를 권한다.”며, 견해를 밝혔다.
 
또한, 해커스 SAT 학원에서는 여름특강 강의 사전 등록 이벤트가 진행 중이다. 사전 등록자에게는 수강료 15%를 지원하고 있다. 여름 특강은 빠르게 마감되니, 방학 안에 SAT를 끝내려는 수험생은 등록을 서둘러야 한다.
 
해커스 교육그룹은 5년 연속 교육그룹 부문 1위 자리를 지켜온 대한민국 대표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 소비자포럼 선정 '올해의 브랜드대상'에서 대국민 투표를 통해 2012년부터 5년 연속 교육그룹 부문 1위에 올랐다. 
 

김지연 기자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