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4 16:36
연예

‘배철수 잼’ 러블리즈 류수정, 류블리는 예쁘다 [in스타]

기사입력 2020.02.17 23:07




‘배철수 잼’ 러블리즈 류수정의 비주얼이 눈길을 끈다.

17일 러블리즈 SNS에는 “”라는 글과 함께 “방금 #배철수잼 본방사수해버렸지뭐야ㅎㅎ 러블리너스도 봤나?! 놓친 러블리너스, 또 듣고 싶은 러블리너스 들으러 가자요”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에는 우아한 자태를 뽐내고 있는 류수정의 모습이 담겨 있다.

그의 남다른 자태와 리즈갱신한 비주얼은 팬들의 시선을 끌었다.

한편, MBC ‘배철수 잼(Jam)’은 오늘(17일) 밤 9시 50분에 방송됐다.

지난 3일(월) 레전드 DJ 배철수의 첫 토크쇼 진행으로 화제를 모은 ‘배잼’은 음악, 문화, 사회 등 각 분야의 고수들이 게스트로 출연, 토크와 음악이 공존하는 고품격 음악 토크쇼다.

오늘(17일) 방송은 양준일을 미리 만나볼 수 있어 모두의 기대를 모았다. 지난 1일(토) 녹화 당시 양준일이 이장희와의 특별한 에피소드를 밝힌 것.

한편, 이번 방송에서는 다양한 후배 아티스트와 이장희, 정미조의 사연도 공개된다. 아이유의 연락을 받은 정미조의 에피소드는 물론, 이장희와의 프로듀싱 인연을 가진 김완선이 현장에 깜짝 등장한다.

오늘(17일) ‘배잼’에서는 특별한 무대도 함께 한다. 러블리즈의 수정이 새롭게 리메이크 한 윤시내의 ‘나는 열아홉 살이에요’를 비롯해 이장희가 작곡한 정미조의 히트곡 ‘휘파람을 부세요’를 정미조와 선우정아가 듀엣 무대로 재해석했다.

tvX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사진 = 러블리즈 SNS
보도자료·기사제보 tvX@xportsnews.com
▶tvX는 No.1 엔터테인먼트 미디어 엑스포츠뉴스의 영상·뉴미디어 브랜드입니다.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