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7 02:35
연예

‘소외계층 마스크 기부’ 홍진영, 상큼한 미소와 함께 ‘쁘이’ [in스타]

기사입력 2020.02.11 18:53



홍진영의 미모가 네티즌들의 시선을 사로잡는다.

11일 홍진영은 자신의 sns에 “날씨가 풀릴 듯 풀릴 듯 하믄서도 계속 춥네용 ㅜㅜ 추위 넘나 잘 타는1인 #앗추 여러분 감기조심하세용”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 홍진영은 카메라를 바라보며 상큼하게 브이 포즈를 취하고 있다.

그는 빛나는 미모로 네티즌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한편, 홍진영은 최근 소외계층을 위해 마스크를 추가 기부한 바 있다.

홍진영은 지난 5일 오후 신종코로나바이러스(우한 폐렴) 추가 감염을 막기 위해 인천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마스크 5000여 개를 추가 기부했다. 홍진영이 기부한 마스크는 이전과 같은 KF 94 등급의 마스크로 면역력이 취약한 독거노인과 저소득층 가정 등 취약 계층에게 배포될 예정이다.

홍진영은 지난 1월 30일 우한 교민들의 임시 숙소였던 충남 아산 경찰인재개발원과 인천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마스크 5000여 개를 기부하며 선행을 실천했으며 인천 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추가 기부를 결정했다. 홍진영은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자가 늘어나며 국민적 불안감이 커지는 가운데 마스크 수요의 급증으로 상대적으로 예방에 어려움을 겪을 사회 취약 계층을 위해 다시 한번 기부에 나선 것으로 알려졌다.

tvX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사진 = 홍진영 sns
보도자료·기사제보 tvX@xportsnews.com
▶tvX는 No.1 엔터테인먼트 미디어 엑스포츠뉴스의 영상·뉴미디어 브랜드입니다.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