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이덕행 기자] 그룹 인투잇이 소속사와의 계약을 해지하고 독자 활동에 나선다.
인투잇 측은 11일 공식 팬카페를 통해 "멤버들과 상호 합의 하에 2020년 1월 31일부로 멤버들과의 전속계약을 해지하게 됐다"고 전했다.
이어 "지난 5년여의 시간 동안 유지안, 정연태, 황인호, 한현욱, 아이젝, 이인표 군과 함께 할 수 있어 행복했고, 감사했다"라고 덧붙였다.
소속사와의 계약은 해지됐지만 인투잇이 해체되는 것은 아니다. 소속사 측은 "향후 독자적으로 지속될 인투잇의 행보에도 인투유 여러분들의 더욱 따뜻한 관심과 응원을 부탁드린다"며 "팬카페 및 SNS 계정 권한 등은 멤버들에게 이관되어 멤버들이 직접 관리할 예정이다"라고 알렸다.
한편, 인투잇은 Mnet '소년24'를 통해 구성된 그룹으로 2017년 10월 '카르페 디엠'으로 데뷔했다.
다음은 공식 팬카페 글 전문
안녕하세요. 그동안 인투잇을 아껴주신 많은 분들께 깊이 감사 인사를 드리며, 멤버들과 상호 합의 하에 2020년 1월 31일부로 인투잇 멤버들과의 전속계약을 해지하게 되었다는 소식을 전해드립니다. 지난 5년여의 시간 동안 유지안, 정연태, 황인호, 한현욱, 아이젝, 이인표 군과 함께 할 수 있어 행복했고, 감사했습니다.
향후 독자적으로 지속될 인투잇의 행보에도 인투유 여러분들의 더욱 따뜻한 관심과 응원을 부탁드립니다. 이에 본 팬카페 및 SNS 계정 권한 등은 인투잇 멤버들에게 이관되어 멤버들이 직접 관리할 예정입니다. 팬카페 권한 이관 절차가 진행되는 동안(최대 1주일) 글쓰기에 제한이 있을 수 있으니 양해 부탁드립니다.
dh.lee@xportsnews.com / 사진 = 엑스포츠뉴스 DB
이덕행 기자 dh.lee@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