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일 애니메이션 전문 채널 애니원, 애니박스(대표: 곽영빈)는 ‘New 안녕 자두야 스페셜’을 새롭게 선보일 예정이라고 밝혔다.
‘New 안녕 자두야 스페셜’은 2개의 특별한 이야기를 담고 있다. 첫 번째 이야기는 자두와 친구들이 시골로 내려가 할머니의 농사를 거드는 중 불청객 해충을 발견하며 시작한다. 농작물을 갉아먹는 해충 퇴치를 위해 자두와 친구들은 방충소년단을 결성해 약을 써서 해충을 퇴치하려 하지만 익충과 동물들까지 피해를 입는다는 이야기를 듣고 더 이상 약을 쓰면 안된다는 사실을 깨닫는다.
두 번째 이야기로는 학교 점심에 특별한 변화가 생겼다는 선생님의 말을 듣고 자두와 친구들은 자신들이 먹고 싶은 음식들을 떠올리며 큰 기대를 품는다. 기대와 달리 급식 재료를 친환경 농산물로 변경했다는 말에 실망하지만 친환경 농산물에 궁금증을 가지고 알아가며 중요성을 깨닫기 시작한다.
이 프로그램은 ‘안녕 자두야’ 제작사 아툰즈에서 농림축산식품부의 지원을 받아 제작했다. 농약의 유해성과 지구 보호를 위한 노력이 필요하다는 교훈적인 내용을 전달한다.
<New 안녕 자두야 스페셜>은 애니원에서 2월 14일 금요일 저녁 7시 15분 첫 방송하며, 애니박스에서 2월 15일 토요일 오후 3시 첫 방송한다.
‘애니원’은 스카이라이프(Ch. 145)와 IPTV(B tv Ch. 174, Olleh Ch. 994, U+tv Ch. 225)에서 시청할 수 있으며, ‘애니박스’는 케이블TV, 스카이라이프(Ch. 151), IPTV(B tv Ch. 179, Olleh Ch. 993, U+tv Ch. 227)에서 시청할 수 있다. 이 외 자세한 방송 시간 및 프로그램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애니원, 애니박스 홈페이지와 애니원, 애니박스 페이스북, 트위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tvX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사진 = 애니원, 애니박스
보도자료·기사제보 tvX@xportsnews.com
▶tvX는 No.1 엔터테인먼트 미디어 엑스포츠뉴스의 영상·뉴미디어 브랜드입니다.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