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황수연 기자] 전 세계 44개국 박스오피스 1위를 기록하며 미니언 신드롬을 일으켰던 '미니언즈'의 두 번째 이야기 '미니언즈2'가 7월 22일 개봉을 확정 짓고, 새로운 미니언 오토의 등장을 예고하는 티저 포스터를 공개했다.
일루미네이션의 대표적인 프랜차이즈 '슈퍼배드' 시리즈의 스핀오프작 '미니언즈'는 2015년 7월 개봉, 미니언들의 개성 넘치고 사랑스러운 매력과 흥미진진한 스토리로 전 세계 44개국 박스오피스 1위, 흥행 수익 11억 달러를 돌파하며 미니언 신드롬을 불러일으켰다. 국내에서도 262만 관객을 돌파하는 것은 물론 다채로운 캐릭터가 인기를 끌며 세대를 불문하고 뜨거운 사랑을 받은 '미니언즈'가 5년 만에 선보이는 속편 '미니언즈2'의 개봉을 오는 7월 22일로 확정 지었다.
특히 '미니언즈2'는 1960년대 그루를 만나기 전 미니언들의 이야기를 그린 전편에 이어 1970년대를 배경으로 어린 그루를 만난 미니언들의 한층 새롭고 흥미로운 모험을 그릴 예정으로 기대감을 높인다.
이번에 공개된 티저 포스터는 지금껏 본 적 없던 뉴페이스 미니언 오토의 위풍당당한 모습으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해맑은 표정과 힘껏 쥔 야무진 주먹이 새로운 미니언 오토의 당찬 매력을 드러내며 미니언 삼총사 케빈, 밥, 스튜어트와 함께 펼쳐 나갈 모험에 대한 궁금증을 더한다. 여기에 “오또카지? 귀여워서 오토입니다”라는 카피가 더해져 유쾌한 웃음을 자아내는 티저 포스터는 한층 귀엽고 재기발랄한 미니언들의 매력과 풍성한 스토리를 예고하며 기대감을 끌어올린다.
귀엽고 사랑스러운 미니언들의 매력과 한층 흥미진진한 스토리로 다시 한번 ‘미니언 신드롬’을 예고하는 '미니언즈2'는 7월 22일 개봉 예정이다.
hsy1452@xportsnews.com / 사진 = 유니버설 픽쳐스
황수연 기자 hsy1452@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