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김지연 기자] 초등 영어회화 전문 브랜드 '호두잉글리시'가 새학기를 기념해 2월 10일(월)부터 16일(일)까지 G마켓(지마켓)에서 브랜드 위크를 실시한다.
에듀테크기업 호두랩스가 선보인 초등 영어회화 프로그램 호두잉글리시는 영어 말하기 학습 전문 프로그램으로, 캐릭터들과 영어로 대화하고 스토리를 이끌어나가는 과정에서 영어를 학습하도록 한다. 또한 해당 프로그램은 영어 의사소통 능력 증대와 함께 자기 주도 학습 습관을 기르는 것 그리고 영어 자신감 향상을 목표로 한다.
해당 브랜드는 브랜드 위크 기간 동안 다양한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호두잉글리시는 '평생이용권'과 '스타트Pack'과 '마이크'를 한 가지의 상품 구성으로, 정상가에서 89% 할인을 제공할 예정이다. 그중 '스타트 'Pack'은 주요 청크 문장을 예습 및 복습할 수 있는 청크노트 8권과, 베티아 링커스노트, 스터디맵, 캐릭터 스티커 4종, 학부모 가이드 등이 종합적으로 구성되어 있어 더욱 눈길을 모은다.
아울러 '호두잉글리시 12개월 이용권'과 '화상 영어 1개월'을 한 가지의 상품 구성으로 만나볼 수 있으며, 해당 구성 역시 기존가에서 할인된 금액으로 제공된다.
그 외에도 '청크노트', 영어 만화 형식인 '호두리더스북', '12개월 이용권', '1개월 이용권', 리더스북 14권과 워크북 14권으로 총 28권 구성인 '빅캣리더스 GOLD' 등 다양한 상품을 브랜드 위크 기간 동안 만나볼 수 있다.
호두랩스 에듀테크 사업실 이수욱 실장은 "호두잉글리시가 새학기를 맞이하여 다양한 상품 구성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하는 '브랜드 위크'를 진행한다"며, "호두잉글리시의 베스트셀러인 '평생이용권+스타트PACK' 패키지를 기존가 대비 89%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하는 등 다양한 혜택이 있으니 많은 관심 바란다"고 전했다.
김지연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