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4 11:27
경제

오는 10일(월) 단 하루, 11번가에서 라이프썸 특별전을 만나보세요

기사입력 2020.02.07 19:28

김지연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지연 기자] 공간 만족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라이프썸’이 신제품 ‘라이프썸 주방세제’를 11번가를 통해 단독 선 판매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첫 선을 보이는 ‘라이프썸 주방세제’는 손세정기 전용 주방세제로, 식기류뿐 아니라 식재료 세척에도 사용할 수 있는 안심 주방세제다. 보건복지부 기준 1종 주방세제로 젖병이나 아이 장난감 세정도 가능하다.

은은한 자몽향에 베이킹소다의 우수한 세정력까지 더해져 깨끗한 세척이 가능하며, 제품의 제조부터 성분까지 전 단계를 관리감독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피부 당김을 최적화하는 보호성분이 함유되어 있어 맨손으로 사용해도 된다.

특히 라이프썸은 신상품 주방세제 출시를 기념해 ‘11번가 단독 선 판매 이벤트’를 진행한다. 2월 10일(월) 단 하루 동안 진행되는 행사에서는 신제품 주방세제와 기존 제품인 ‘자동 거품 손세정기 및 핸드워시’를 특별 구성해 선보인다. 11번가 회원이라면 10% 추가 할인 쿠폰 발급이 가능하며, T멤버십 적용 시에는 10% 추가 할인이 적용된다.

제품은 ▲자동 거품 손세정기 1개, 주방세제 3개 세트(40% 할인) ▲자동 거품 손세정기 2개, 핸드워시 5개, 주방세제 5개 세트(44% 할인) 등 총 2가지 구성으로 선보이며, 구매 고객 선착순 100명에게는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상품권을 증정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해당 기간 라이프썸 대표 제품들도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핸디형 무선청소기 3종 컬러 제품 단품 구매 시 36% 할인 및 필터 1개 증정 ▲핸디형 무선청소기 혼합컬러 2개 세트 구매 시 41% 할인 및 필터 2개 증정 ▲휴대용 공기청정기 2종 컬러 단품 구매 시 51% 할인 및 필터 1개 증정하며, 핸디형 퀵 스팀다리미, 휴대용 보풀제거기, 무선 미니고데기, LED 거울, 무드등 미니가습기 등도 할인 판매한다.

관계자는 “라이프썸 손세정기는 자동감지센서 기능으로 손을 가져다 대면 자동으로 거품이 나와 간편하고 위생적인 손 씻기가 가능한 제품으로 아이가 있는 가정에서 사랑받고 있는 국민 손세정기”라며, “최근 감기 및 감염병 등의 이슈에 고객 니즈가 증가함에 따라 신제품과 손세정기 및 손세정제를 특별 구성으로 선보이게 됐다”고 전했다.

한편, 라이프썸은 ‘아름다운 디자인’, ‘필수적인 기능’, ‘합리적인 가격’ 등 간결하지만 엄격한 3가지 기준으로 공간의 만족감을 높이는 데 집중하고 있다. 지난해 11월 일명 ‘보틀청소기’라고 불리는 핸디형 무선청소기 출시를 시작으로 다양한 소형 생활가전제품을 선보이고 있으며, 빠른 기간 내 관련 시장 내 대표 브랜드로 자리잡았다.

대표 제품인 ‘핸디형 무선청소기’는 SNS 인플루언서에게 큰 인기를 얻은 청소 아이템으로 가볍고 작은 크기에 강력한 흡입 기능을 자랑하는 제품으로 최근에는 신규 컬러 ‘미드나잇 블루’를 출시한 바 있다.
 

김지연 기자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