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4 10:26
연예

'뮤직뱅크' 지코, 레드벨벳 꺾고 1위…여자친구 컴백 [종합]

기사입력 2020.02.07 18:46


[엑스포츠뉴스 김예나 기자] 가수 지코가 '아무노래'로 또 한 번 1위 트로피를 거머쥐었다.

7일 방송된 KBS 2TV '뮤직뱅크'에서는 지코 '아무노래'가 레드벨벳 'Psycho(싸이코)'를 꺾고 1위에 올랐다.

지코는 이날 '뮤직뱅크'에 모습을 드러내지 않았지만 노래에 맞춰 MC 최보민 신예은은 물론 전 출연자들이 함께 '아무노래' 댄스를 선보여 시선을 끌었다.

이날 '뮤직뱅크'에는 2Z, ANS, OnlyOneOf, VERIVERY, 가비엔제이, 골든차일드, 기프트(GIFT), 다크비(DKB), 드림노트(DreamNote), 보이스퍼, 시그니처, 에버글로우, 여자친구, 이달의 소녀, 이엔오아이(ENOi), 키아라, 피싱걸스, 하이브로 등이 무대를 꾸몄다.

이 가운데 에버글로우, 이달의 소녀, 여자친구 등 걸그룹들의 무대가 눈길을 끌었다. 에버글로우는 중독성 강한 타이틀곡 '던던(DUN DUN)'뿐 아니라 수록곡 '살루트(SALUTE)'의 무대까지 꾸몄다. 특히 강렬하고 파워풀한 퍼포먼스로 무대를 장악해 감탄을 자아냈다.

이달의 소녀도 컴백 타이틀곡 '쏘왓(So What)'의 무대를 꾸몄다. 이달의 소녀 특유의 몽환적이면서도 신비로운 매력이 녹아든 무대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여자친구는 수록곡 'Labyrinth'와 타이틀곡 '교차로' 무대를 꾸몄다. 7개월 만에 컴백한 여자친구는 청초한 분위기와 한층 업그레이드된 비주얼을 뽐내면서도 전매특허 파워풀한 퍼포먼스까지 가미해 보다 성장한 매력을 과시했다.

hiyena07@xportsnews.com / 사진=KBS 2TV 방송화면
 

김예나 기자 hiyena07@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