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5 06:59
연예

[단독] 에이핑크 손나은, MBC '저녁 같이 드실래요?' 출연…송승헌·서지혜 호흡

기사입력 2020.02.07 15:41 / 기사수정 2020.02.07 22:23


[엑스포츠뉴스 김예나 기자] 그룹 에이핑크 손나은이 '저녁 같이 드실래요?'로 2년여 만에 안방극장에 복귀한다.

7일 엑스포츠뉴스 취재 결과, 손나은은 MBC 새 드라마 '저녁 같이 드실래요?'에 출연, 배우 송승헌, 서지혜, 이지훈 등과 호흡을 맞춘다.

동명의 웹툰을 원작으로 하는 '저녁 같이 드실래요?'는 이별의 상처와 홀로 문화로 인해 사랑의 감정이 사라진 두 남녀가 저녁 식사를 하며 감정을 회복해나가는 로맨스 드라마다.

지난 2011년 에이핑크로 데뷔한 손나은은 드라마 '무자식 상팔자' '대풍수' '두번째 스무살' '신데렐라와 네 명의 기사'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이별'을 비롯해 영화 '가문의 영광5-가문의 귀환' '여곡성'을 등 그룹 활동과 연기를 병행하며 차근차근 작품을 쌓아왔다. 통통 튀고 발랄한 캐릭터부터 공포 연기까지 넓은 스펙트럼 속에서 다채로운 연기를 선보인 손나은이 이번 작품에서 어떤 매력으로 배우로서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을지 관심이 쏠린다.

'저녁 같이 드실래요?'는 앞서 배우 송승헌, 서지혜, 이지훈 등의 출연 소식이 알려졌다. 연출은 '블랙', '플레이어' 등의 고재현 PD가 맡는다. 오는 5월 첫 방송 예정이다.

hiyena07@xportsnews.com / 사진=엑스포츠뉴스DB
 

김예나 기자 hiyena07@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