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05 20:43
사회

'여신강림' 야옹이 작가, 오또맘 '몸매 칭찬'…친분 눈길

기사입력 2020.02.06 17:19

백종모 기자


'여신강림' 야옹이 작가와, 유명 인스타그램 샐럽 '오또맘'의 친분이 눈길을 끈다.

네이버 웹툰에서 '여신강림'을 연재 중인 야옹이 작가는, 최근 인스타그램을 통해 오또맘과 친분을 과시 중이다. 

오또맘은 팔로워 65만명을 보유한 유명 인스타그래머로 쇼핑몰을 운영 중이다. 최근 방송인 장성규가 오또맘의 인스타그램 계정을 팔로우 했다 취소해 관심을 끌기도 했다.

오또맘은 4일 자신의 인스타그램 계정에 "좀 전에 라이브 방송했었지요. 라이브 방송은 뽀샵 못하는 거 알죵?"이라는 글과 함께 자신의 사진을 게재했다.

이에 야옹이 작가는 "우와… 진짜 어떻게 이렇게 쏘옥. 신기하구 대단하고 완전 최고"라는 댓글을 남기며, 해당 글에 좋아요도 눌렀다.

이에 오또맘은 "나영님에 비하면 부끄. 나영님 바디체크 올리면 전 쮸글"이라고 답했다.



앞서 오또맘 또한 2일 야옹이 작가의 인스타그램 게시글에 "진짜 봐도 질리지 않고 놀라운 볼매 외모❤ 매일 업뎃 해줘요옹"이라며 야옹이 작가의 미모를 칭찬하기도 했다.

한편 야옹이 작가가 연재 중인 '여신강림'은 화요 웹툰 조회수 1위를 굳건히 지키며 큰 인기를 끌고 있으며, 최근 작가 측근을 통해 올해 연말 드라마가 방영될 것이라는 발언이 전해져 관심을 글고 있다.

tvX 백종모 기자 phanta@xportsnews.com / 사진=오또맘·야옹이 작가 인스타그램 캡처
보도자료·기사제보 tvX@xportsnews.com

▶tvX는 No.1 엔터테인먼트 미디어 엑스포츠뉴스의 영상·뉴미디어 브랜드입니다.

백종모 기자 phanta@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