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9-26 01:22
게임

게임빌-엠게임 제휴, 신작 RPG로 공동 프로모션

기사입력 2010.07.21 15:50

이나래 기자

[엑스포츠뉴스=이나래 기자] 인기 모바일과 온라인 RPG가 만나 공동 프로모션을 펼치고 있어 주목 된다.

본격적인 여름을 맞이해 게임빌(대표 송병준, www.gamevil.com)이 게임 포탈 엠게임(대표 권이형, www.mgame.com)과 제휴를 맺고, '일루시아'와 '애니멀워리어즈'를 통해 공동 프로모션을 펼치고 있다.

양사는 신작 RPG로 인기를 모으고 있는 두 게임을 통해 서로 홍보하고, 대규모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먼저 '일루시아'를 통해서는 게임 내의 미션 모드와 게임 홈페이지를 통해 '애니멀워리어즈-NPC 지키기', '콤보 달성' 등 '애니멀워리어즈'와 관련된 다양한 특별 미션이 주어진다.

이 미션에 성공하면 '일루시아'와 '애니멀워리어즈'의 푸짐한 아이템 선물이 제공된다. 이벤트는 9월 말까지 진행될 예정이며, '일루시아'와 '애니멀워리어즈'의 유저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게임빌의 최신작인 '일루시아'는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는 캐주얼 블록버스터 액션 RPG로, 특유의 쿼터-뷰 방식을 통한 사실감과 뛰어난 액션성으로 초반부터 인기를 모으고 있다.

올 여름 기대작으로 급부상한 엠게임의 캐주얼 온라인게임 '애니멀워리어즈'는 송곳니, 뿔, 아가미, 깃털 종족을 대표하는 사자, 소, 양, 여우, 오리, 물고기 등의 동물 캐릭터가 총출동하는 횡 스크롤 액션 RPG로, 동물 스킬과 자신의 병력(유닛)을 활용하여 다양한 대전을 즐길 수 있다는 점에서 온라인 RPG 팬들의 관심이 모이고 있다.

게임빌 마케팅실의 이성필 팀장은 "모바일과 온라인을 대표하는 신작 RPG '일루시아'와 '애니멀워리어즈'의 공동 프로모션을 통해 양사가 최대한의 시너지 효과를 낼 수 있도록 자연스러운 노출과 색다른 재미 요소에 집중했다. 게임의 재미는 물론 이종 플랫폼 간의 유저 확대도 기대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여름 방학을 겨냥해 만난 신작 모바일과 온라인 RPG가 어느 정도의 위력을 발휘할지 귀추가 주목 된다.

자세한 내용은 게임빌(http://illusia.gamevil.com)과 엠게임(http://aw.mgame.com)의 게임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이나래 기자 purpl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