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9 19:39
연예

'우아한 모녀' 최명길, 차예련 매섭게 추궁…母女 갈등 폭발할까

기사입력 2020.02.05 15:03 / 기사수정 2020.02.05 15:04

신효원 기자

[엑스포츠뉴스 신효원 인턴기자] '우아한 모녀' 최명길이 차예련을 추궁한다.

5일 KBS 2TV 일일 드라마 '우아한 모녀' 제작진은 살얼음판을 걷는 듯한 분위기 속 캐리정(최명길 분)-한유진(차예련) 모녀의 모습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캐리정은 딸 한유진 방에서 어떤 서류를 발견하고 놀란 모습. 이어 캐리정은 해당 자료를 한유진에게 내밀며 추궁하고 있다.

앞서 애틋한 모정으로 한유진을 대했던 캐리정의 표정은 차갑게 굳어있다. 뿐만 아니라 캐리정-한유진은 원수들을 향한 복수라는 목표만을 위해 살아온 만큼, 어떤 위기에 처해도 서로를 믿고 의지하는 끈끈한 관계를 자랑했다. 그렇기에 한유진이 캐리정의 매서운 모습에 당황할 수밖에 없는 것.

사실 캐리정과 한유진의 관계는 최근 들어 조금씩 변화를 보이고 있다. 한유진이 캐나다로 돌아가는 문제에 대해 모녀가 의견 차이를 보이는가 하면, 한유진이 엄마를 지키기 위해 자수해 유치장에 갇히는 등 캐리정을 속상하게 했다. 과연 캐리정과 한유진 모녀의 갈등이 처음으로 폭발할까.

'우아한 모녀'는 매주 월~금요일 오후 7시 50분에 방송된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KBS 2TV '우아한 모녀'

신효원 기자 shw127@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