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최희재 인턴기자] 방송인 김숙이 박나래와 함께 '숙배송'을 진행했다.
4일 비보TV의 공식 인스타그램에는 "숙배송 3번째 셀럽 박나래편! 모두 완판 되었습니다 오늘도 김숙티비 숙배송 라이브를 시청해 주시고 기부해주신 모든 분들 복받으세요! 퍼땡이님들 스윗드림 1,907,000원의 기부금은 박나래님 이름으로 기부하는대로 공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김숙티비 #유튜브 #숙배송 #라이브 #김숙 #박나래 #송은이 #품절 #완판"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 세 장이 게재됐다.
공개된 사진 속 김숙과 박나래는 분장을 한 채 물건을 경매 중인 모습이다. '숙배송'은 김숙의 유튜브 채널 '김숙티비kimsookTV'의 코너 중 하나다. 김숙은 셀럽들의 집에 찾아가 셀럽이 내놓은 물건들을 판매, 수익금을 기부하며 선한 영향력을 펼친다.
이에 네티즌들은 "정말 꿀잼이어서 깔깔 웃으면서 봤어요", "아니 나래언니 집에 고깃집 식탁이 왜 있냐고요ㅋㅋㅋ", "다음 주자는 누구인가요?", "진짜 재밌고 기부도 의미있는 활동이라 숙tv 오래오래 하셨으면 좋겠어요"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김숙은 유튜브 채널 '김숙티비kimsookTV'에서 선한 영향력 프로젝트 '숙배송'을 진행 중이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비보TV 공식 SNS
최희재 기자 novheejane@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