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6 10:37
스포츠

KBO, 라이선스 권리 보호 사업자 공개 입찰

기사입력 2020.02.04 15:11 / 기사수정 2020.02.04 15:12

김현세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현세 기자] 한국야구위원회(KBO)는 KBO 리그 라이선스 권리 보호 사업자 선정을 위한 공개 입찰을 실시한다.

KBO에서 처음 시행하는 이번 사업은 지속적으로 발생되고 있는 KBO 리그 및 KBO 소속 구단들의 라이선스 권리 침해 행위에 대한 조사 및 대응을 통해 리그의 라이선스 권리 보호를 모색하고자 기획됐다.

입찰을 통해 선정되는 사업자는 KBO 및 구단의 라이선스 권리 침해 사례 조사와 경고 및 단속만 아니라 법적 조치 대응 업무까지 수행하게 되며, 입찰 참가 사업자는 전문 법무법인, 법무법인(유한), 법무조합, 법률사무소로 한정된다.

문화체육관광부의 주최단체지원금으로 진행되는 이번 사업의 입찰은 조달청이 운영하는 나라장터의 일반 경쟁 입찰 방식으로 진행되며, 접수는 3월 16일 오전 11시까지이다. 입찰 참여를 원하는 업체는 나라장터에서 양식을 다운받아 작성한 후 필요 서류를 첨부하여 KBO 미래전략파트로 방문 접수하면 된다. 이메일, 우편, 팩스 접수 불가하다.

입찰에 대한 서류 심사 결과는 3월 17일 개별 통보할 예정이며, 기타 자세한 내용은 나라장터의 공개 입찰 공고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kkachi@xportsnews.com / 사진=KBO 제공

김현세 기자 kkachi@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