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강다니엘이 어피치와 싱크로율 100%를 자랑하는 꽃미모를 자랑했다.
지난 3일 카카오 프렌즈 공식 유튜브에는 "어피치 강다니엘 에디션 메이킹 필름"이라는 제목으로 영상이 올라왔다.
공개된 영상에는 어피치 굿즈를 직접 기획부터 디자인하는 강다니엘 모습이 담겼다. 어피치와 똑닮은 강다니엘 외모가 돋보였다.
강다니엘은 어피치와 닮은 점을 꼽았다. 그는 "앞니가 닮은 것 같고 웃을 때 어피치도 눈이 없어지더라"며 "장난끼 넘치거나 어피치의 쉬는 모습을 만들고 싶다"고 전했다.
강다니엘은 다양한 일상 꿀템이나 하고 싶은 것에 말했다. 특히 팬들을 위해 만들어주고 싶은 굿즈에 대해서도 털어놨다.
그는 "스티커를 이용해 응원봉에 커스텀을 했으면 좋겠다"며 "공연에 오신 팬들이 표를 보관하는데 사이즈가 넉넉한 카드지갑도 있었으면 한다"고 밝혔다.
이외에도 강다니엘은 어피치 표정을 그리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어피치 강다니엘 에디션은 총 47종으로, 토이·리빙·패션·팬 굿즈 4개 카테고리로 나눴다.
오는 7일 패션 및 리빙 굿즈 위주로 31종이 1차로 선보이며 오는 21일에는 팬 굿즈를 포함한 16종을 2차로 출시된다.
tvX 최지영 기자 wldud2246@xportsnews.com / 사진·영상=카카오 프렌즈 유튜브
보도자료·기사제보 tvX@xportsnews.com
▶tvX는 No.1 엔터테인먼트 미디어 엑스포츠뉴스의 영상·뉴미디어 브랜드입니다.
최지영 기자 wldud2246@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