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4 02:35
연예

'이불쓰고 정주행', 전도연부터 이나영까지…'여왕의 귀환' 특집 예고

기사입력 2020.02.04 11:14 / 기사수정 2020.02.04 11:17

최지희 기자


[엑스포츠뉴스 최지희 인턴기자] '이불쓰고 정주행'에서 '여왕들의 귀환' 특집이 펼쳐진다.

는 tvN 드라마로 성공적인 브라운관 컴백을 알린드라마 전문 채널 O tvN의 '이불쓰고 정주행'은 tvN의 다양한 드라마를 다채로운 시각에서 분석하고, 드라마에 나오지 않는 드라마 속 흥미로운 이야기를 전하며 정주행 기회를 제공하는 프로그램이다. MC 소이현, 김기두, 홍윤화가 드라마를 더 즐겁게 정주행할 수 있는 매력 포인트와 본편에는 공개되지 않은 비하인드 스토리 등을 알려주며 재미와 공감의 폭을 넓히고 있다.

4일 오후 방송되는 O tvN '이불쓰고 정주행'에서는 tvN 드라마로 오랜만에 브라운관 컴백에 나서 대중의 뜨거운 호응을 불러일으켰던 두 배우의 작품을 살펴본다. 2016년 방송된 '굿와이프'의 전도연과 2019년 방송된 '로맨스는 별책부록'의 이나영의 명장면이 공개된다. 

이날 방송에서는 두 작품을 한번에 정주행하는 '극적인 만남' 코너가 오랜만에 등장해 두 주인공의 다른 인생을 바라보는 묘미를 전한다. '로맨스는 별책부록'의 강단이는 이혼 후 7년 간의 경력단절을 깨고 나온 인물. 이어 '굿와이프'의 김혜경은 15년 만에 변호사로 첫 사회생활을 시작한다. 닮은 듯 다른 매력을 지닌 이들의 이야기가 어떻게 이어질지 궁금증을 모은다.

특히 세상 밖으로 나와 홀로서기를 준비하는 여성들의 이야기를 그려 시청자들의 공감을 불러일으킬 전망이다.

'이불쓰고 정주행'은 4일 오후 8시 40분 방송된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 = '이불쓰고 정주행' 방송캡처



최지희 기자 mymasaki@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