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5 01:46
연예

방탄소년단 슈가, 팝스타 맥스와 NBA 경기 관람 '완전 의형제 포스'

기사입력 2020.02.03 09:25

최지영 기자


그룹 방탄소년단 슈가와 팝스타 맥스의 훈훈한 우정이 돋보였다.

지난 2일 맥스는 자신의 트위터에 "1ST LAKERS GAME WITH MY BROTHER SUGA. MAMBA FOREVER"라는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올렸다.

공개된 사진에는 미국 NBA LA레이커스 홈구장에 방문한 슈가와 맥스의 모습이 담겼다. 두 사람은 안타까운 사고로 사망한 코비 브라이언트 유니폼을 입었다.

두 사람의 다정한 투샷이 시선을 끌었다. 맥스는 슈가의 어깨를 감싸며 익살스러운 표정을 짓고 있다. 슈가 역시 살짝 입꼬리를 올려 미소를 선보였다.

맥스는 슈가를 '새로운 형제'라고 부르며 남다른 친분을 드러내 왔다. 또 한 번 포착된 두 사람의 모습에 시선이 쏠렸다.

사진을 접한 팬들은 "와 두 사람 또 만났네요", "보기만 해도 훈훈해지네요", "진짜 대박이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호소력 짙은 목소리로 유명한 맥스는 2016년 'Lights Down Low' 곡으로 빌보드 싱글 차트 20위까지 오르기도 했다. 슈가가 속한 방탄소년단은 오는 21일 새 앨범 정규 4집 'MAP OF THE SOUL : 7'로 가요계에 컴백한다. 

tvX 최지영 기자 wldud2246@xportsnews.com / 사진=맥스 트위터
보도자료·기사제보 tvX@xportsnews.com
▶tvX는 No.1 엔터테인먼트 미디어 엑스포츠뉴스의 영상·뉴미디어 브랜드입니다.
 

최지영 기자 wldud2246@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