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다니엘의 비주얼이 눈길을 끈다.
지난 1일 푸마 SNS에는 “어서와, 부산은 처음이지? KD 큐브룸 부산에서도 만나 보세요! #PUMA #PUMAxKD #KangDaniel #강다니엘 #푸마 #RS_X3 #RS_X_CUBE #RS_X큐브 #KDCUBEROOM #KD큐브룸”이라는 글과 함께 영상이 게재됐다.
영상 속에는 스마트폰으로 통화를 하는 듯한 포즈를 취하면서 어서 오라고 손짓하는 강다니엘의 모습이 담겨 있다.
영상 속 강다니엘의 남다른 비주얼은 공식 팬클럽 다니티의 시선을 끌기에 충분했다.
강다니엘은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푸마(PUMA)의 새로운 브랜드 앰배서더로 활동 중이다.
푸마 관계자는 “평소 강다니엘이 아티스트로서 무대 위에서 보여주는 프로패셔널한 면모와 열정, 그와 동시에 무대 아래에서 팬들과 소통하는 순수하고 밝은 모습에서 다채로운 매력을 지니고 있음을 느꼈다”며, “강다니엘이 지니고 있는 긍정적인 에너지가 스포티부터 스트리트, 포멀 등 다양한 스타일을 자신만의 느낌으로 소화할 것이라고 판단. 그 특유의 트렌디함과 개성이 푸마가 추구하는 가치와 부합한다”라고 발탁 이유를 설명했다.
그리고 지난 1월 17일부터 푸마와 강다니엘의 첫 번째 콜라보레이션 PUMA x KD 캠페인 런칭을 기념하기 위해 준비된 공간, KD CUBE ROOM 이벤트가 진행 중이다.
KD 큐브룸에서는 강다니엘의 미공개 댄스 영상뿐만 아니라 강다니엘과 가상 영상 통화 체험, 제품 구매 시 100% 당첨 가능한 KD 리미티드 굿즈 증정 이벤트까지 준비돼 있다.
KD CUBE ROOM 푸마 부산 스포츠 광복점 이벤트는 지난 1일부터 시작해 14일까지 진행된다.
tvX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사진 = 푸마 홈페이지
보도자료·기사제보 tvX@xportsnews.com
▶tvX는 No.1 엔터테인먼트 미디어 엑스포츠뉴스의 영상·뉴미디어 브랜드입니다.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