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김예나 기자] 드림캐쳐가 새로운 '미스터리 코드'로 전 세계 '인썸니아(InSomnia)'를 흥분시켰다.
소속사 드림캐쳐컴퍼니는 지난 1일 공식 SNS 계정에 한 장의 '미스터리 코드'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에는 의문의 마스크와 함께 알파벳들이 나열돼 있어 팬들의 호기심을 자극했다.
앞서 드림캐쳐는 'Chase Me'로 데뷔한 이후 매 컴백 때마다 싱글과 앨범에 담긴 힌트들을 '미스터리 코드' 형식으로 제시해 왔다. 새로운 '미스터리 코드'가 공개됨에 따라 드림캐쳐의 컴백이 다가왔음에 팬들의 흥분이 이어지고 있는 상황이다. 특히 이번 컴백의 경우, '악몽' 스토리를 마무리 지은 뒤 드림캐쳐만의 새로운 이야기를 펼쳐낼 것으로 알려지면서 더욱 뜨거운 관심을 모으고 있다.
이와 관련해 드림캐쳐컴퍼니는 "이번 '미스터리 코드'는 그동안 드림캐쳐의 컴백을 염원해주신 '인썸니아'를 위해 특별히 마련한 선물"이라며 "드림캐쳐가 새롭게 선보일 이야기에 많은 기대를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드림캐쳐는 지난달 29일 메인보컬 시연이 솔로 싱글 'Paradise'를 발매하며 컴백 예열에 돌입했다. 시연의 'Paradise'는 미국 아이튠즈 K-POP 송 차트에서 방탄소년단의 'Black Swan'에 이어 2위에 랭크돼 눈길을 끌었다.
hiyena07@xportsnews.com / 사진=드림캐쳐컴퍼니
김예나 기자 hiyena07@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