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0 01:46
연예

‘음악중심’ 김희진, 젝스키스-골든차일드-에이티즈와 함께 친목샷 [in스타]

기사입력 2020.02.01 18:16



1일 ‘미스트롯’ 김희진 sns에는 “#젝스키스#골든차일드#에이티즈 선배님들과 #음악중심 무대에 섰습니다 !!!!! 젝스키스 선배님들의 CD와 싸인까지 2월의 첫날부터 기분좋은 일만 가득해요 여러분 앞으로도 #차마 많이 불러주세요”라는 메시지와 함께 사진이 게재됐다.

사진 속에는 젝스키스, 골든차일드, 에이티즈와 함께 사진을 찍은 김희진의 모습이 담겨 있다.

가수 김희진은 금일 아련한 트롯 발라드로 감성을 자극했다.

김희진은 1일 오후 방송된 MBC ‘쇼! 음악중심’에 출연했다.

이날 신곡 ‘차마’로 무대에 오른 김희진은 이별의 한을 담은 구슬픈 목소리와 애틋한 표정만으로 슬픔을 극대화 시키며 시청자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았다.

특히 김희진은 무게감 있는 깊은 음색과 섬세한 가사 전달력을 자랑하는 가하면, 트롯 샛별다운 독보적인 라이브 실력과 훈훈한 비주얼까지 뽐냈다.

김희진의 ‘차마’는 사랑하는 사람을 잊지 못하는 마음을 사랑의 언약인 반지 하나로 표현한 가사가 인상적인 곡으로, 발매와 동시에 각종 음원사이트 성인가요차트에 진입하며 대중적인 사랑을 받고 있다.

tvX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사진 = 김희진 sns
보도자료·기사제보 tvX@xportsnews.com
▶tvX는 No.1 엔터테인먼트 미디어 엑스포츠뉴스의 영상·뉴미디어 브랜드입니다.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