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31일 아이돌 트레이너 ‘인지웅’의 유튜브 채널에는 “디오니소스 지민만의 안무 포인트!”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해당 영상 속에서 ‘인지웅’은 ‘디오니소스’에서 지민이 춤의 포인트를 살리기 위해 어떤 노력을 하는지 해설을 해 방탄소년단 팬들의 관심을 모았다.
‘인지웅’은 “방탄소년단 지민은 세세한 디테일을 살리기 위해 노력한다”면서 “지민의 춤은 안무 선생님이 알려줘서 할 수 있는 것이 아니다. 춤에 대해 본인이 정말 깊게 생각하고, 재능도 넘쳐야지 살릴 수 있는 것이다”라고 평가했다.
더불어 그는 “지민이 춤을 추는 것을 보고 있으면 심심할 틈이 없다. 정말로 춤을 추면서 밀당을 잘하기 때문이다”라고 말했다.
실제로 이번 영상에서 그는 지민이 춤을 출 때 ‘밀당’을 어떻게 잘 하는지에 대해서도 설명했다.
방탄소년단 지민의 춤 해설에 대한 더 자세한 내용은 ‘인지웅’ 유튜브 채널에서 감상할 수 있다.
한편, 방탄소년단은 정규 4집 선공개 곡 ‘Black Swan’ 무대를 최근 공개했다.
방탄소년단은 28일(이하 현지시간) 미국 CBS 인기 심야 토크쇼 ‘더 레이트 레이트 쇼 위드 제임스 코든(The Late Late Show with James Corden, 이하 ‘제임스 코든쇼’)에 출연해 토크와 함께 무대를 선보였다.
방탄소년단의 네 번째 정규 앨범 ‘MAP OF THE SOUL : 7’은 2월 21일 발매된다.
tvX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사진 = ‘인지웅’ 유튜브 채널-방탄소년단 지민 SNS
보도자료·기사제보 tvX@xportsnews.com
▶tvX는 No.1 엔터테인먼트 미디어 엑스포츠뉴스의 영상·뉴미디어 브랜드입니다.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