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6 18:34
연예

'우아한 모녀', 체포된 차예련→김흥수vs이해우 일촉즉발 '기싸움’

기사입력 2020.01.31 15:24 / 기사수정 2020.01.31 15:26

신효원 기자

[엑스포츠뉴스 신효원 인턴기자] '우아한 모녀' 차예련 체포 사건에 김흥수와 이해우가 맞붙는다.

지난 30일 방송된 KBS 2TV 일일드라마 '우아한 모녀' 62회에서는 한국을 떠나려던 한유진(차예련 분)이 형사들에게 체포당했다.

31일 ‘우아한 모녀’ 제작진은 한유진 체포, 그 이후를 공개했다. 유치장에 갇힌 한유진, 그런 한유진의 소식을 듣고 달려온 구해준(김흥수)과 데니정(이해우)이 불꽃 튀는 대립을 벌이고 있다.

공개된 사진 속 데니정은 구해준의 멱살을 틀어쥐고 있다. 구해준 역시 지지 않고 그런 데니정을 노려보고 있다. 한유진은 그런 두 사람을 안타까운 듯 묘한 표정으로 바라보고 있다.

앞서 대기업 제이그룹 후계자 구해준은 한유진을 고소하기 위해 증거를 수집했다. 한유진이 엄마 캐리정(최명길)과 악연으로 얽힌 제이그룹을 집어삼키는 복수극을 시작했기 때문. 하지만 구해준은 한유진을 향한 감정에 흔들려 고소를 포기하고 말았다.

그런 구해준이 한유진 고소 사건과 어떻게 연루됐기에 경찰서에 찾아온 것인지, 데니정은 왜 구해준에게 이토록 뜨거운 분노를 토해내고 있는 것인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우아한 모녀'는 매주 월~금요일 오후 7시 50분 방송된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KBS 2TV '우아한 모녀'

신효원 기자 shw127@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