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5 02:38
연예

'터치' 김보라→솔빈, 눈을 뗄 수 없는 이색 메이크업…매력 '폭발'

기사입력 2020.01.28 15:00 / 기사수정 2020.01.28 15:04

신효원 기자

[엑스포츠뉴스 신효원 인턴기자] ‘터치’ 속 배우들의 화려한 메이크업이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채널A 금토드라마 ‘터치’에서는 ‘메이크업’을 둘러싼 흥미진진한 스토리뿐만 아니라, 다양한 이색 메이크업을 선보이고 있다.

먼저 한수연(김보라 분)이 오디션 프로그램 마지막 경연을 앞두고 차정혁(주상욱)에게 받은 블링 블링 메이크업이 눈길을 끈다. 상큼한 피치빛 블러셔와 핑크빛 입술, 눈에서 볼까지 이어지는 영롱한 주얼리의 향연은 ‘비주얼 여신’ 김보라의 사랑스러움을 배가 시켰다.

강도진(이태환)은 세계적인 매거진 화보 대결에서 풍부한 색감을 이용한 화려한 메이크업으로 변신을 시도했다. 페인트를 칠한 듯한 신선한 느낌의 메이크업, 특히 빨간 꽃을 피워낸 나무를 표현해낸 메이크업은 한국적 아름다움과 톱스타 강도진의 멋진 아우라가 어우러지며 보는 즐거움을 선사했다.

오시은(변정수)의 화보 모델로 선 송하원(솔빈)은 전체적으로 골드빛 느낌의 세련된 메이크업이 시선을 끌었다. 그녀는 짙은 스모키 화장과 상반된 옅은 입술색으로 전체적인 균형을 맞춘 메이크업으로 고혹적인 미모를 뽐냈다.

극 중 개인 방송 BJ로 활약하고 있는 정영아(연우)는 조커와 아리아나 그란데, 자스민 공주 등 다양한 커버 메이크업을 통해 큰 관심을 받고 있다. 그녀의 파격적인 변신이 계속되는 가운데, 또 어떤 메이크 오버를 선보일지 귀추가 주목된다.

'터치'는 매주 금, 토요일 오후 10시 50분에 방송된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채널A ‘터치’ 방송 캡처

신효원 기자 shw127@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