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9 03:39
연예

젝스키스 장수원 "오랫동안 준비했던 앨범…피드백 궁금해"

기사입력 2020.01.28 11:32 / 기사수정 2020.01.28 12:00

박소연 기자

[엑스포츠뉴스 박소연 기자] 그룹 젝스키스가 2년 4개월 만에 돌아왔다.  

28일 오전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 콘래드 서울에서 젝스키스의 첫 번째 미니앨범 'ALL FOR YOU' 발매 기념 기자간담회가 열렸다.

앨범과 동명의 타이틀곡 'ALL FOR YOU'는 사랑하는 사람을 향한 마음을 따뜻하게 표현한 곡이다. 공감되는 가사와 부드러운 선율이 조화를 이루며, 중독성 강한 후렴구가 특징이다.

젝스키스는 지난 2017년 정규 앨범 '어나더 라이트(ANOTHER LIGHT)' 이후 약 2년 4개월 만에 컴백했다. 리더 은지원은 "네이버 NOW의 라디오 프로그램에 출연했다. 2년 4개월 만의 컴백이라고 했더니 적절한 시기에 나왔다고 했다"며 "늦게 컴백한 게 아니라는 생각을 했다. 오랜만에 팬들에게 인사를 드리는 거기 때문에 감회가 새로우면서도 떨리고, 간만에 느끼는 긴장감과 설레임이 있는 것 같다"고 전했다.

장수원은 "이번 앨범은 사실 오랫동안 준비했던 앨범이다. 이렇게 시간이 많이 흐른 줄 몰랐다. 이번 '올포유'도 많은 분들의 피드백이 궁금하다. 많은 분들이 좋아해 주셨으면 좋겠다"고 털어놨다.

젝스키스의 'ALL FOR YOU' 앨범 전곡 음원은 28일 오후 6시, 오프라인 앨범은 29일 발매된다.

yeoony@xportsnews.com / 사진=YG엔터테인먼트

박소연 기자 yeoony@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