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황수연 기자] 영화 '미스터 주: 사라진 VIP'(감독 김태윤)의 주역 이성민, 배정남이 28일 오후 2시 SBS 파워FM '두시탈출 컬투쇼'에 출연한다.
'미스터 주: 사라진 VIP'는 국가정보국 에이스 요원 태주가 갑작스런 사고로 온갖 동물의 말이 들리면서 펼쳐지는 사건을 그린 코미디.
이성민은 '미스터 주: 사라진 VIP'에서 우연한 사고로 동물과 대화를 할 수 있게 된 국가정보국 에이스 요원 주태주로 변신해 독보적인 존재감을 선보였고, 배정남은 주태주를 잘 따르는 후배 요원이자 열정은 넘치지만 능력은 살짝 아쉬운 미운 우리 요원 만식으로 분해 몸을 사리지 않는 열연을 펼쳤다.
'미스터 주: 사라진 VI'>에서 선후배 사이로 함께 호흡을 맞춘 두 사람은 오늘 오후 2시 생방송 보는 라디오로 진행되는 SBS 파워FM '두시탈출 컬투쇼' 청취자들과 만남을 갖는다. 특히 영화 속에서 유쾌한 웃음을 담당하고 있는 케미를 선보이는 두 배우이니만큼 '미스터 주: 사라진 VIP'의 영화 이야기는 물론이고 촬영 현장 비하인드까지 다양한 에피소드를 풀어내며 즐거운 시간을 보낼 예정이다.
남녀노소 세대를 불문하고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감동 드라마로 입소문을 타고 있는 따뜻한 '미스터 주: 사라진 VIP'는 전국 극장에서 상영 중이다.
hsy1452@xportsnews.com / 사진 = 리틀빅픽처스
황수연 기자 hsy1452@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