잘생긴 건 세계 어디에서나 통한다.
27일 tvN ‘아이엠 고추장’ 네이버티비캐스트에는 “쿠샤리 & 바미야, 이집트 집밥과 고추장의 만남!”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이 영상 속에는 방탄소년단 팬, 특히 정국을 좋아하는 소녀팬 바스말라가 등장해 시청자들의 눈길을 끌었다.
바스말라의 어머니인 사마가 고추장을 이용해 이집트 전통 음식 코샤리와 오크라을 요리하는 동안 거실에서 시간을 보내던 가족은 바스말라의 휴대폰 뒷면 사진이 누구냐고 물었다.
바스말라는 부끄러운 듯 "정국" 이라 말했고 방탄소년단 멤버들의 이름을 막힘없이 읊어 팬임을 인증했다.
왜 정국이 좋으냐는 질문에 "나의 최애이다. 저의 이상형, 그 중에 가장 좋아해요, 나한테는 제일 멋있는 멤버예요" 라며 수줍게 고백했다.
제일 유명한 노래에 대해 알려 달라는 말에 정국의 솔로곡 유포리아'(Euphoria)를 완벽한 한국어로 주저없이 열창해 놀라움을 샀다.
해당 영상은 tvN ‘아이엠 고추장’ 네이버티비캐스트에서 감상할 수 있다.
한편, 정국이 속한 방탄소년단은 26일(이하 현지시간) 미국 로스앤젤레스 스테이플 센터에서 개최된 ‘제62회 그래미 어워즈(62nd GRAMMY AWARDS)’에 퍼포머 자격으로 참석했다.
이날 방탄소년단은 빌리 레이 사이러스(Billy Ray Cyrus), 디플로(Diplo), 릴 나스 엑스(Lil Nas X), 메이슨 램지(Mason Ramsey) 등과 함께 ‘Old Town Road All-Stars’ 무대를 선보였다.
방탄소년단은 오는 28일 미국 CBS ‘더 레이트 레이트 쇼 위드 제임스 코든(The Late Late Show with James Corden)’에서 정규 4집 ‘MAP OF THE SOUL : 7’의 선공개 곡 ‘Black Swan’ 무대를 최초로 공개한다.
tvX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사진 = ‘아이엠 고추장’ 네이버티비캐스트
보도자료·기사제보 tvX@xportsnews.com
▶tvX는 No.1 엔터테인먼트 미디어 엑스포츠뉴스의 영상·뉴미디어 브랜드입니다.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