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2-01 02:05
연예

김재혁, 오늘(23일) 데뷔 싱글 ‘똑똑똑’ 발표…누나팬 마음 저격

기사입력 2020.01.23 10:34


[엑스포츠뉴스 김예나 기자] 가수 김재혁이 첫 싱글 ‘똑똑똑’을 발표한다.

김재혁은 23일 낮 12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첫 번째 디지털 싱글 ‘똑똑똑’을 발매한다.

김재혁의 데뷔곡 ‘똑똑똑’은 마마무, 비투비 서은광, 이창섭 등을 발굴한 작곡가 김형규, 윤혁준 콤비가 만든 곡이다. 대중적이면서도 스타일리시한 분위기가 인상적이다.

김재혁은 감칠맛 나는 목소리로 ‘당신의 마음에 노크를 하겠다’는 가사로 누나들의 마음을 훔칠 예정이다. 이날 공개되는 신곡의 라이브 영상은 보통의 트로트와는 다른 소위 ‘힙한’ 느낌의 영상미로 곡의 흥겨움을 더할 전망이다.

김재혁은 지난 2014년 엠넷(Mnet) ‘트로트 엑스’에 출연해 리틀 나훈아로 불리며 준결승에 진출하며 화제를 모았다. 특히 판소리로 다져진 호소력 짙은 목소리에 잘생긴 얼굴과 탄탄한 몸매까지 더해 여심을 사로잡았다. 최근 TV조선 ‘내일은 미스터트롯’에 출연하며 또 다시 주목받고 있다.

특히 전국 국악 경연 대회 문화부 장관상, 순천 팔마 고수대회 최우수상 등 여러 대회서 수상한 실력파 판소리 유망주였던 김재혁은 군 제대 후 관객과 교감하는 공연문화와 희로애락이 담긴 성인가요에 매료돼 트로트 가수로 전향을 결심했다. 이후 ‘트로트 엑스’에 출연하며 주목 받았지만 번번이 데뷔가 무산돼 5년여의 공백기를 가졌다. 그러던 중 지난 9월 현재의 소속사인 드림오브베스트와 계약을 알리며 본격적인 활동에 기지개를 켰다.

김재혁은 “신곡 발매에 도움 주신 모든 분들과 특히 대표님, 부모님께 너무 감사하다. 더 좋은 무대에서 만날 수 있게 정말 최선을 다하겠다”라며 소감을 전했다.

한편 데뷔 싱글 ‘똑똑똑’을 발표한 김재혁은 방송, 공연, 행사, 노래교실 등을 통해 활발한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hiyena07@xportsnews.com / 사진=드림오브베스트

 

김예나 기자 hiyena07@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